본문 바로가기

일상/가족이야기

아부지~ 대박 나게 해주세요^^


 

주말 랑구님 사무실 개업식이 있었어요..^^
대박나라고 응원해주신 이웃님들 감사드려요..ㅎㅎ

고사 라는거 차살때 말고는 처음해본거라..어안이 벙벙..
그래도 무사히 잘마쳤습니다..

무슨 사업하냐고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있으셔서.. 인테리어디자인 입니다.^^

올해 회사를 그만두고 드디어 사무실을 오픈했습니다...^^

압구정 화이트치과
청담 덴트리치과
부산 vs성형
쉬즈웰
보자르 성형

랑구의 손때가 묻은곳이지요..^^



저도 인테리어 설계직 일을 했었구여..^^
 도면치고 그래픽 디자인..(캐드 ,,맥스,,포토샵)일을 했어요..
그러다  사내커플로 결혼까지 했습니다..^^

지금은 집에서 애만 키우지만 ㅠㅠ

그동안 회사일하면서..개인일까지..
쉬는날 없이 바쁘게 일해온 남편
대학원까지 다니느라 정말 바쁘게 지냈네요..


지난 토요일 업체분들과 대학원 동기분들 대학후배들 그리고 지인분들 모시고
조촐하게 고사를 지냈어요..^^

 


 

우리 두자매 녀석들도 엄청 신났어요..^^
아버지 사업 쭉쭉 뻗어나가시라고..마음 듬뿍담아 응원합니다..ㅋㅋ


 

동화책에서만 보던 꿀꿀돼지
돼지에게 아부지를 부탁합니다..^^


고사 지내는 법을 모르는 아이들
아빠를 따라 흉내를 내봅니다..^^



아빠 힘내세요..우리가 있잖아요 ^^ 마음담아 큰절을 올리는 아이들 ^^



 

김사장은 좀 그렇고 김실장님 ^^


올해 자리잡고..그리고 앞으로 원하던일  목표하던바 다이루시길 간절히 바랍니다..
늘 기도하는 아내의 맘..그리고 아이들의 맘음을 담아.. 응원합니다..홧팅!!



고향 전라도에서 올라오신 대학 후배님들 너무도 감사해요.^^



오신분들 음식 대접하고 도란도란 이야기 나누다 보니..
저녁 10시가 넘어서 집에 왔네요..
좀 고단한 하루긴 했지만..

우리의 시작을 함께 해주신 지인분들께 너무도 감사드립니다..
보답의 길은 대박뿐인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