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r MissFlash_Div_Num = 1; -8" /> 두자매 이야기 :: '아줌마' 태그의 글 목록

 

 

 

짹짹짹...
아침마다 지저귀는 삼식이들의 울음소리..
밥줘!! 밥주세요..!!
.
.
.
랑구님 출근하고
아이들 유치원 보내놓으면
잠깐의 자유시간..

밀린 집안일..
청소하고.
빨래하고..
설거지 하다보면..
대충 때우게되는 점심!!
라면이 와따여..
.
.
.
잠깐 쉬자~!!..앉았다 일어나면
벌써 아이들 올시간..

그냥 지나칠수 없는 놀이터..
삼삼오오 모여앉은
아줌마들
.
.

입을모아..
오늘저녁 뭐먹니??

아이들 키우다보니..
시뻘건 찌개보단 멀건 국이요..

볶음밥은 주메뉴라.
질린지 오래
안넣어본게 없으니

계란과 김은 기본중에 기본이라.
.
.

엄마가 되어보니
밥투정했던 그때가 후회된다

차려주면 주는데로
같은반찬도 감사하게
생각했어야 했거늘..

밥순이도 쉬운일이 아니더라..

나도 누군가 차려주는 밥
먹고싶다..

사실 외식
아이들보다 내가 더좋아!!~

남이 해주는건
물도 맛나고
쇠도 씹어먹게 생겼어..ㅠㅠ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
받은 트랙백이 없고 , 댓글 116개가 달렸습니다.

  1. 이전 댓글 더보기
  2. Commented by Favicon of https://www.paydayloan90.com/ BlogIcon payday loans online at 2011.12.17 17:28 신고

    식당 밥 맛없다는 사람은 이해가 전혀 안 된다는... ㅎ
    이 식당은 맛이 있니 저 식당은 맛이 없니 하는 사람들은 다 배부른 사람들이라는 삐딱한 시선을 갖게 됐지요.ㅋ

  3. Commented by Favicon of http://www.simplyrest.com/latex_mattresses BlogIcon latex mattresses at 2012.01.13 21:53 신고

    소 별로 밥하는 거 신경쓰지 않는 편인데도외식이나 배달이 너무 좋아요.

  4. Commented by Favicon of http://buildingwebsitesmadesimple.com/dreamweavermadesimple/dreamweaver-cs5-tu.. BlogIcon Dreamweaver CS5 tutorial at 2012.01.26 17:12 신고

    셔서 우리 아이들은 사교적 행위의 측면에서 외부 재생 결실 자신의 삶을 구축

  5. Commented by Favicon of http://sellingonlinemadesimple.com.au BlogIcon Web Design Perth at 2012.02.04 16:35 신고

    귀하의 게시물을 통해 단순히 당신이 아이를 얼마나 사랑 열정과 보여줍니다.좋은 일을 계속.

  6. Commented by Favicon of http://www.easyxlead.com BlogIcon get paid to upload at 2012.03.08 16:01 신고

    귀하의 게시물을 통해 단순히 당신이 아이를 얼마나 사랑 열정과 보여줍니다.좋은 일을

  7. Commented by Favicon of http://www.easyxlead.com BlogIcon get paid to upload at 2012.03.08 16:01 신고

    귀하의 게시물을 통해 단순히 당신이 아이를 얼마나 사랑 열정과 보여줍니다.좋은 일을

  8. Commented by Favicon of http://www.ancis.org/ BlogIcon Ancis at 2012.04.05 20:31 신고

    ㅋㅋ 잘보고갑니다 어머님들의 고민이로군요 ㅎ 좋은하루되세요

  9. Commented by Favicon of http://www.candidadiet.org/ BlogIcon candida diet at 2012.04.13 22:08 신고

    참... 그래요... 전 아침도 걱정이랍니다ㅠㅠ
    막둥이 이유식에, 딸 세명 학교, 유치원, 어린이집, 이리 줄줄이 먹이려면 눈 뜨자마자 오늘 아침은 뭘 해서 먹이나...
    다행이 남편은 아침을 안먹어서 선식이나 타주면 되지만요

  10. Commented by Favicon of http://cookingrecipetips.com/index.php?option=com_content BlogIcon recipes for salad at 2012.05.13 16:30 신고

    일매일 반찬걱정하다보면 하루는 저물고...
    밥순이가 되어가는 마음 마마도 백분 이해하고 공감해요~ ㅋㅋ

  11. Commented by Favicon of http://instant-credit-card-approval-online.bloghi.com/ BlogIcon Credit card approval online at 2012.05.15 04:51 신고

    매일매일 반찬걱정하다보면 하루는 저물고...
    밥순이가 되어가는 마음 마마도 백분 이해하고 공감해요~ ㅋㅋ

  12. Commented by Favicon of http://www.onlineseocompany.com BlogIcon seo company at 2012.05.18 14:28 신고

    재밌게 잘보고 가요. 저도 다시 시작입니다.^^

  13. Commented by Favicon of http://www.sellsnapbackhats.com/nfl-snapback-hats-oakland-raiders-c-1678_1703... BlogIcon Raiders Snapback Hats at 2012.05.19 21:26 신고

    계란과 김은 기본중에 기본이라.

  14. Commented by Favicon of http://www.beforeandafterphotoshop.org/ BlogIcon Before and after photoshop at 2012.06.01 03:03 신고

    옵션이 딸리는 군요.
    으~ 혼자 차려 먹는 것도 귀찮아 죽겠는데
    매일 저러면 정말

  15. Commented by Favicon of http://dhinchaksongs.com/bollywood-songs-download.html BlogIcon Bollywood Songs Download at 2012.06.01 19:52 신고

    친절하게 설명했다. 그것은 실제로 당신의 매력적인 문체를 통해 새로운 방문자를 멈출 예술이지. 참으로 인상적이고 좋은 정보를 제공합니다. 공유를 주셔서 감사합니다.

  16. Commented by Favicon of http://www.dhinchaksongs.com/ BlogIcon Hindi Songs Download at 2012.06.01 19:53 신고

    난 당신이 한 일이 평가. 난 모든 약간의 부분을 즐겼다. 나는 항상 이런 유익한 정보를 검색하고 있습니다.

  17. Commented by Favicon of http://www.mp3fundoo.net/kannada-songs.php BlogIcon Kannada Songs Download at 2012.06.01 19:53 신고

    이런 게시물을 모색했다. 정말 상쾌한 정보는 보장합니다.많이 감사합니다.

  18. Commented by Favicon of http://www.mp3fundoo.net/indian-pop-remix-songs.php BlogIcon Remix Songs Download at 2012.06.01 19:54 신고

    이러한 링 학교는 정말 그들의 활동과 두 어린이와 성인을위한 교육의 여분의 일반적인 고품질 매우 유명합니다.

  19. Commented by BlogIcon lloyd claycomb at 2012.06.09 18:47 신고

    지금은 개만 챙기면 되지만

  20. Commented by Favicon of http://lapelpinsdepot.com/ BlogIcon Custom Lapel Pins at 2012.06.11 02:35 신고

    매일매일 반찬걱정하다보면 하루는 저물고...
    밥순이가 되어가는 마음 마마도 백분 이해하고 공감해요~

  21. Commented by Favicon of http://opensourceprojectmanagementsoftware.net/ BlogIcon Open source Project management software at 2012.06.14 03:46 신고

    밥하러가야한다고..
    우리나이정도의애들이되면 알아서먹어주니 어쩔땐 엄마안찾아서운할정도,




요즘 월요일 화요일 밤마다..
정신이 혼미해 집니다..

아줌마 가슴이 두근두근...

sbs게 거짓말을 해봐 에 푹 빠져 살지요..^0^

현빈 오빠야가..군대를 간후..

마음이 적적 했었는데...

요즘엔 강지환 오빠야 때문에...설레임으로 일주일이 기다려집니다..

아줌마의 일탈..ㅋㅋ

대리 만족으로..설레임을 느끼고 싶은 아줌마..

아이들을 재우고..

티비를 보고있노라면.....시간이 너무 빨리가네요..ㅠㅠ


어제 드디어..둘이 조댕이 박치기를 했습니다..

 

꺄악~~~~~~~ 아줌마..
혈압상승...
구급차 대기

부끄부끄

두근두근

순간 윤은혜 밀쳐버리고 싶은 충동도 있었지만..ㅋㅋ

참아야지요..
둘이 정말 잘됬음 좋겠어요..^^

삼각관계..훼방 그런거 하지말고..
그냥..쭈욱~~ 순탄하게 갔으면 좋겠네요..^^

대리만족으로 느끼는 설레임에..아줌마인 나도..
여자라는 사실을 다시한번 느낍니다..

드라마 대용은 대충..
5급공무원 공아정(윤은혜).
재벌 기업가 현기준(강지환).

가짜 결혼생활을 시작으로 달달한..로맨스..
신데렐라가..된다는 뭐 그런 내용이지요..^^

여자라면 누구나 꿈꾸는..
신데렐라..^^



저도 나름 신데렐라네요..ㅋㅋ
.
.
.


변신전 데렐라..~~

청소하고 밥하고..구박받는..ㅠㅠ
ㅋㅋ

엔딩장면이..뇌리를 심하게 스쳤어요..~~
댕~~~

아쉬움에...예고편을 뚫어져라 쳐다 봅니다..
담주까지 어떻게 기다려야 하나..ㅠㅠ

가슴은 벌렁벌렁
얼굴은 울그락 불그락..

현기준의 매력에 폭 빠져있는데..



마침
뉘늦게 랑구님이 퇴근하셨어요...
들어온 랑구에게..

"엽옹~~ 나도 연애하고 싶다..!!"


"미쳤냐??"

아니지요 도친거지요..


-,.-m 자폭~~!!

내가  남자가 없는것도 아니고..
남편이 있는데
우리둘이 연애하면 되지~!!ㅋㅋ

남편에게 앵겨붙어 보지만...영...설레임은 없네요..
돈주고 살수도 없고..흠냐흠냐

결혼 6년차

의리로 살지요 ^^..
아자~~!!아자..홧팅~~!!



우리도 예전엔..달콤했던 시절이 있었는데..

이제는 가족이지요..!!

너와나
너는 기둥..
나는 울타리..
삐약 삐약 병아리 새끼를 돌봐야하는..
의무를 지닌..부모 ㅋㅋ


저이러다..일본 아줌마들 처럼..여기저기..날라 다니는거 아닌지 모르겠어요..^^

당분간...내거해 를 보면서..
행복할것 같습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
트랙백은 하나 , 댓글 111개가 달렸습니다.

  1. 이전 댓글 더보기
  2. Commented by Favicon of http://yypbd.tistory.com BlogIcon 와이군 at 2011.05.26 11:36 신고

    짝패 끝나버렸어요 ㅠ.ㅜ
    요즘 드라마들 너무 재밌더라구요~

    • Commented by Favicon of http://hamlove0801.tistory.com BlogIcon 하~암 at 2011.05.26 19:46 신고

      짝패는 뭔가요..ㅋㅋ
      시크릿이후로 빠진드라마가 내거해라서..ㅋㅋ
      짝패는 누가 나왔는지도 모르겠네요..ㅋㅋ

  3. Commented by Favicon of http://yisunmin.tistory.com BlogIcon 선민아빠 at 2011.05.26 11:44 신고

    ㅎㅎㅎ 가족이라...글쵸~~가족이죠~~~그래도 남자도 설레일때가 있어요~~~

    • Commented by Favicon of http://hamlove0801.tistory.com BlogIcon 하~암 at 2011.05.26 19:47 신고

      남자도 주인공 여자와 사랑에 빠지고 그러나요??
      울랑구 한테 물어봐야겠네요..
      요즘 최고의 사랑에 푹 빠져살던데..

  4. Commented by Favicon of http://anki.tistory.com BlogIcon Anki at 2011.05.26 13:11 신고

    ㅋㅋ
    변신전 신데렐라...
    조만간 요정이 찾아오겠는걸요~~~~^^

  5. Commented by 대한모 황효순 at 2011.05.26 13:48 신고

    이게 그리 재밌낭??
    ㅎㅎ난 한번도 못봤넹~~~~

  6. Commented by Favicon of http://rkfka27.tistory.com BlogIcon 담빛 at 2011.05.26 14:02 신고

    하암님 조심해야겠는데요...
    이러다 갑자기 일탈을 하시는~??

  7. Commented by ARATAMA at 2011.05.26 14:23 신고

    드라마가 남자를 더 힘들게 하는군요...-.-

  8. Commented by Favicon of http://s2yon.tistory.com BlogIcon s2용 at 2011.05.26 15:16 신고

    월화는 동안미녀를 보는데...ㅋㅋ
    아무튼 한시간동안의 일탈 마음껏 즐기세요 ㅋㅋㅋㅋㅋ

  9. Commented by 바닷가우체통 at 2011.05.26 15:38 신고

    남편분을 강지환이라고 생각하시고~
    정 안되면 가면을~~~ㅋㅋ

    • Commented by Favicon of http://hamlove0801.tistory.com BlogIcon 하~암 at 2011.05.26 19:51 신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울랑구는 최고의 사랑보는데
      나는 랑구를 강지환으로..
      랑구는 나를 공효진으로..오호..짬뽕드라마되겠는데요..

  10. Commented by Favicon of http://crydante.tistory.com BlogIcon 키 작은 단테 at 2011.05.26 15:54 신고

    드라마는 역시 아줌마들의 낙 ㅎㅎ
    언제쯤 변신하시나요 호박마차타고 무도회장 가셔야죠

  11. Commented by Favicon of http://daddymoo.tistory.com BlogIcon 아빠소 at 2011.05.26 16:27 신고

    모르던 드라마였는데 띄워놓으신 동영상을 보니 저도 숨이 헐떡거려지네요.
    아니 쟤네들, 대체 저렇게 찐하게 조댕이질 해도 되는겁니까? 연기인건지 실제인지 @.@
    아~ 강지환 너무 부럽..
    윤은혜를 밀치고 싶으시다구요? 전 강지환을~ ^^;;
    올레티비로 1회부터 함 봐볼까 고민중입니다 ㅡㅡ;
    아저씨 되면 여자들처럼 드라마에 빠져 감정이입된다더니...

    • Commented by Favicon of http://hamlove0801.tistory.com BlogIcon 하~암 at 2011.05.26 19:53 신고

      혈압약 드릴까요..ㅋㅋㅋ
      오호..남자도 그렇군여...울랑구 그럼 지금
      저를 공효진으로 생각하고 싶겠네요..^^

  12. Commented by Favicon of http://www.kidspoon.com BlogIcon 키드스푼 at 2011.05.26 16:30 신고

    두자매님도 이 드라마 보시는군요?
    드라마 내용상으로는 좀 지루한 면이 있는데 윤은혜를 개인적으로 좋아하는지라 윤은혜 나오는거는 다 보는 편이에요.
    저도 저번주에 봤는데...흐이구...가슴이 콩닥콩닥 했답니다.
    우리 이웃이 맞네요.ㅋㅋㅋ

  13. Commented by Favicon of http://ROKMC1062.TISTORY.COM BlogIcon 공감공유 at 2011.05.26 16:41 신고

    푸핫 ㅋㅋ 너무 재밌게 포스팅하셨어요 ㅎㅎ

    전 집에 티비 없는게 얼마나 다행인지...ㅎㅎ

    • Commented by Favicon of http://hamlove0801.tistory.com BlogIcon 하~암 at 2011.05.26 19:54 신고

      엽옹~~ 공감공유님 댁에 티비한데 놔두려야겠어요..ㅋㅋ
      신기한데요..티비없이 사신다니..
      그럼..혹시 핸드폰도 없으신지요..ㅋㅋ

  14. Commented by Favicon of http://beli.tistory.com BlogIcon |노을| at 2011.05.26 16:50 신고

    글을 상당히 재밌게 쓰시네요.. ^^ 여러번 터졌습니다.. ㅎㅎㅎ

    저도 요거 몇번 봤는데 재밌더라고요..^^
    근데 저는 로멘스 타운이 더 재밌다는.. 로또~!!! 대박~!!! ^^

  15. Commented by Favicon of http://dangjin2618m BlogIcon 모르세 at 2011.05.26 17:47 신고

    잘보고 갑니다.즐거운 시간이 되세요

  16. Commented by Favicon of http://bkyyb.tistory.com BlogIcon 보기다 at 2011.05.26 17:53 신고

    강지환님 팬이셨군요~
    저는 윤은혜님 팬이라는ㅋㅋ

    20대에 5급 공무원이면 신데렐라는 아닌데,
    워낙 재벌과 만나다보니~ㅎㅎ

    • Commented by Favicon of http://hamlove0801.tistory.com BlogIcon 하~암 at 2011.05.26 19:56 신고

      그런가요..5급공무원이면 좀 알아주는건가요..
      그래도 호텔사장이랑..만나면..ㅋㅋ
      신데렐라지요..ㅋㅋ

  17. Commented by Favicon of http://kung2.tistory.com BlogIcon 놀다가쿵해쪄 at 2011.05.26 18:33 신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의리라....
    완전 공감!! 의리!!

  18. Commented by Favicon of http://mijuhosi.tistory.com BlogIcon 쿤다다다 at 2011.05.26 21:40 신고

    제가 그래도 드라마를 멀리합니다. 흑..근데 쇼프로는 괜찮겠지 하고 보는데..왠걸..매주 주말을 기다리고 앉아있는 저를 보면서...헉..하지요. 사랑~~사랑을 시작하던 그 설렘이 느껴져 순간 벌렁 했네요.

  19. Commented by Favicon of http://www.paydayloans2u.com/ BlogIcon payday loans at 2012.03.30 16:14 신고

    일본 중년 아줌마들의 열렬한 한류사랑에 남편들이 허리가 휜다고 하더라구요
    돈도 돈이지만같이 한국도 다녀와야하구 바쁘다더라구요.

  20. Commented by Favicon of http://www.unitednationalcerebralpalsylawyer.com/ BlogIcon cerebral palsy at 2012.05.02 09:25 신고

    대단한 기사 것은, 그것을 게시 톤을 덕분에 아주 통찰력이다!

  21. Commented by Favicon of http://www.zoloftbirthdefectlawyer.com/injuries/ BlogIcon zoloft injury at 2012.05.03 08:20 신고

    당신은 그러한 재능 기사 쓰더 군,이 주제에 대해 쓴 여러 기사를 읽어 봤는데, 아무 가까운 당신에게 온 없습니다. 그들이 계속!

울딸들이 좋아하는 엄마표 간식

육아일기 2011.05.10 06:17 posted by 하~암


아이들은 본능적으로 먹는걸 좋아하지요..
사람은 다좋아하는군여..ㅋㅋ
그런데 아이들은 더합니다..

어른은..하루 세끼(삼식이)
아이는 하루다섯끼 (오식이)

중간에 간식들을 드시거든요..ㅠㅠ

아앙~~ 때쓰고 울때... 먹을꺼로 달래는 엄마들...
저역시 그렇습니다..

이제는 서로 말이 좀 통하지만..
말이 안통하던...시절에는...늘 가방에 달달한 것들을 비상용으로 챙겨 다녔지요..

입속에 먼가 들어가는 것만으로도..
아이들은 정서적인 안정감과.....욕구충족으로 울음을 그칩니다..
아이들이 손가락을 빠는이유도...불안해서 라지요..
입에 머라도 들어가면 불안하지 않은가 봐여..

아이들과 온종일 집에 있어야 하는 날이 오면..
주말, 공휴일오면..
하루가 너무도 길게만 느껴집니다..

요즘 더군다나...날씨가 황사에 저온에..나들이 할 기분도 안나고..
늘 바쁜랑구 라서..ㅠㅠ
혼자 둘데리고 나갈 엄두도 안나고..

집에서 아이들과 보내는 시간이 많습니다..

그럼 저는..오늘은 멀 먹여야 하나 늘 걱정이지요..
우리 오식이들...

과일 요구르트..빵..과자..등등등...
엄마표가 머든지 좋지만....
매번 이러기란 쉽지 않아요...

제가 자주 해주는 간식
 아이들에게 고구마를 구워줍니다..

그냥 굽기만 하면되고..웰빙음식이니 몸에도 좋고 맛도좋은

군고구마



한창 티비시청중이신 두딸내미들...
맛있게 드시와여..^^


다들 젤 큰놈으로 먹기를 원합니다..

약간의 다툼이 있었지요..
길이만 길었지..사실 실속으로 따지면..젤큰건 아닌데..
아이들이 아직 부피 무게감..요런 지식이 없어요..^^


아놔 오타 작렬..ㅠㅠ


원래 인생이 그런겨..먼저 잡은 놈이 임자지..^^


이렇게 먹을것을 줄때면...아이들은...
엄마 최고!!
엄지손가락을 치켜 세워줍니다..

앞으로도 열심히 하라는..의미인듯 ㄷㄷㄷ


건망증 100단인 아줌마는 이번에도 오타작렬..
왜 티스토리에는 사진에 글씨 쓰는 기능이 없는걸까요??

고기도 아닌것이 이빨에 끼고 그러냐??


먹을것 앞에선 애미 애비도 없지요..
무조건 지들 먼저..ㅠㅠ

애미는 옆에서 연신 까대기만 합니다...ㅠㅠ
한개까서 먹으려고 그러면...자기꺼라고


다..경험해보고 사는겨..


호~호~~ 빨리 식어라 빨리 식어라..^^


우리집 식탐꾼..작은딸은...
감동입니다..^^

아따~~!!  엄니 넘 맛나여..~~^^



장난꾸러기 엄마와..
우리딸들..^^

이번엔 연휴가 넘~~~~~~~~~기네요..ㅠㅠ
우리는 황금연휴 그런게 없는데
아이들은 쉬지만..

오늘은 또..어떻게 보내야할지..ㄷㄷㄷㄷ

블로그 포스팅도 써야하고..
살림도 해야하고
할일이 태산이지만..
아이들은 놀아달라 때쓰고..ㅠㅠ
나도 쉬고 싶은데

엄마의 작은소망 ..그냥 하루 푹 잠만 잤음 좋겠다...ㅋㅋ
엄마의 작은소망..삼시세끼 누가 챙겨줬음 좋겠다...ㅋㅋ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
받은 트랙백이 없고 , 댓글 44개가 달렸습니다.

  1. 이전 댓글 더보기
  2. Commented by Favicon of http://kingo.tistory.com BlogIcon 하늘엔별 at 2011.05.10 10:24 신고

    저도 군고구마 참 좋아합니다.
    저기에 끼고 싶네요. ㅎㅎㅎ

  3. Commented by Favicon of http://min-blog.tistory.com BlogIcon 백전백승 at 2011.05.10 10:50 신고

    고구마 만들기도 쉬우면서 아이들도 좋아하는 영양 간식인 것 같아요.

  4. Commented by Favicon of http://daywithculture.tistory.com/ BlogIcon 햇살가득한날 at 2011.05.10 11:57 신고

    군고구마는 그닥 달지도 않고 영양만점이라 아이들 간식으로 좋은 것 같아요~~
    요것 먹으면 과자먹어서 밥 안먹는 효과는 보지 않을 것 같네요 ㅎㅎ
    잘 보고 갑니다~ 아이들이 귀여워요^^

  5. Commented by Favicon of http://fantasy297.tistory.com BlogIcon 레종 Raison. at 2011.05.10 11:57 신고

    군고구마 맛있겠네요 ^^
    살림하랴 애들 먹이랴 불로그하랴 존경스럽네요

  6. Commented by 에버그린 at 2011.05.10 13:01 신고

    ㅎㅎ
    건강하고씩씩 합니다.ㅋ~
    엄마도건강하게 쉬면서~

  7. Commented by Favicon of http://tirun.tistory.com/ BlogIcon 티런 at 2011.05.10 14:16 신고

    ㅎㅎ 그렀습니다.
    다 경험해보고 살아가는것이겠지요.
    담부턴 식혀서 먹게 되겠군요^^~

  8. Commented by Favicon of http://daddymoo.tistroy.com BlogIcon 아빠소 at 2011.05.10 14:39 신고

    아이들 간식으로 그냥 사먹이는건 편하긴 하지만 이렇게 고구마나 옥수수 뭐 이런거
    집에서 직접해주면 몸에도 좋고, 마음도 놓이고 그러네요. 엄마들이 고생이죠 뭐..
    남편없이 애들하고만 있는 빨간날은 더 싱숭생숭하겠네요. 오늘처럼 비도오는 날에는~

  9. Commented by Favicon of http://wiinemo.tistory.com BlogIcon 위네모 at 2011.05.10 15:14 신고

    아이들 정말 귀엽네요~~
    전 어릴적에 군고구마 먹다
    체해서 제대로 된통당한 기억이 ㅎㅎ

  10. Commented by Favicon of http://s2yon.tistory.com BlogIcon s2용 at 2011.05.10 18:28 신고

    군고구마 맛있겠습니다^^
    힘내세요 ㅎㅎ 전 오늘도 일하는 걸요~^^;;
    (대신 내일 쉽니다 캬캬캬)

  11. Commented by Favicon of http://pjsjjanglove.tistory.com BlogIcon 영심이 at 2011.05.10 20:03 신고

    저도 좀 누가 삼시세끼 챙겨줬음 소원이 없겠어요..^^;;

    사실 아이들이랑 집에 있으면.......여러가지로 힘들어요 ㅎㅎ
    아이들이 좀더 커서 방학이라도 하면.. ㅡㅡ;;;;

  12. Commented by Favicon of http://kung2.tistory.com BlogIcon 놀다가쿵해쪄 at 2011.05.10 20:18 신고

    마지막 그 소망은 모든 엄마들의 소망이 아닐까요..

    가끔씩 저희 마눌님 저녁하기 싫다고 밖에서 뭐 먹고 오면 안돼? 그럽니다..ㅠㅜ

  13. Commented by Favicon of http://exit157.tistory.com BlogIcon 마니또피부관리실 at 2011.05.10 21:52 신고

    고구마 너무 좋지요 ㅋ
    잘보고 갑니다

  14. Commented by Favicon of http://leebok.tistory.com BlogIcon 빨간내복 at 2011.05.11 02:52 신고

    아이들 목으로 음식 넘어가는 소리가 가장 듣기 좋은 소리라는 말도 있죠. 피곤하고 힘드시겠지만, 이런때 행복감을 느끼지않으신가요? ㅎㅎ

    고구마 참 맛나게 생겼습니다. 동치미 국물에다....에휴~

  15. Commented by Favicon of http://abysmal.tistory.com BlogIcon 카루시파 at 2011.05.11 11:27 신고

    그나마 애들만 챙겨주면 살만하지요..ㅡㅜ
    남의푠까지 챙겨야 하는데 이놈의 남의푠이..애랑 밥 먹는 시간이 틀려요...
    이번연휴에 밥상만 한 40번 차린느낌..젠쟝..ㅡㅜ

  16. Commented by 대한모 황효순 at 2011.05.11 11:38 신고

    ㅎㅎ엄마표 건강 간식~군고구마 완전 좋아요~~
    나의 작은소망은 아이들과 하루죙~~일
    함께 하고파라~~ㅎㅎㅎㅎ
    저 밉상이죠~
    일하는 엄마인지라~^^;;

  17. Commented by Favicon of http://yypbd.tistory.com BlogIcon 와이군 at 2011.05.11 15:33 신고

    맛도 좋고 영양도 좋고 변비 걱정도 없고 아이들한테 딱이겠네요.

  18. Commented by 준우련우 at 2011.05.13 00:34 신고

    오늘... 참다참다참다~~ 폭발했다
    너무나도 안먹는 준우!! 정말이지 참아야지~~를 수만번 되새기다
    그만 정신잃고 탁탁 두대 갈기고, 방에 던져버렸다. =.=
    내 인생에 사람이 이렇게 안먹을 수 있을까???????싶을 정도로 안먹네
    하루종일 굶겨도 안되는 준우
    누굴 닮았을까???????? 아빠도 아니고, 난도 아닌데......
    누굴 닮았을까???
    혹시........ -.-

    • Commented by Favicon of http://hamlove0801.tistory.com BlogIcon 하~암 at 2011.05.13 06:16 신고

      하윤이..ㅋㅋ
      잘먹던 녀석이 왜안먹지..일단 관심끌려그러는거
      아닌가..아이들이 말썽을 피는 이유가 관심을 끌기위해서라던데..혼날일이라도 무관심 보다는 났다고 생각하는거지
      련우가 태어나서 민감해 졌다..
      오빨 닮으면 안먹을수 없는데..
      안먹는 아이 키우는게 얼마나 속상한건데
      울 하윤이...내가 가슴을 쳐서 멍들기도 했었지..
      힘내...이래저래..육아는 힘들어 ㅠㅠ

  19. Commented by Favicon of http://theduilaws.com/dui-attorneys/ BlogIcon DUI ATTORNEYS at 2011.11.30 06:07 신고

    우리 집사람도 항상 고민하는게 그거더군요. ^^;
    저야 뭐 간장 하나만 있어도 잘먹으니까 아무 상관 없는데도 집사람은 신경이 많이 쓰이나 봅니다.
    그래서 간혹 한번씩은 제가 음식을 담당하곤 하지요.

  20. Commented by Favicon of http://www.easyxlead.com BlogIcon earn per download at 2012.03.09 20:22 신고

    아이들은 놀아달라 때쓰고..ㅠㅠ

  21. Commented by Favicon of http://elladaffa.herobo.com/makeityourring-diamond-engagement-rings BlogIcon promo indonesia alfamart at 2012.04.23 01:55 신고

    그림 너무나 잘 그리세요.
    요런 거 모아서 그림동화책을 냈으면 참 좋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

짝을 찾습니다 -나만 그런가?

일상/결혼생활 2011.04.26 06:07 posted by 하~암


결혼 6년차
주부 6단

살림은 정말 해도 해도 끝이 없네요..ㅠㅠ

그중에서도 하나가 빨래지요..

아이를 키우다보니..
2틀에 한두번씩은..꼬옥 꼬옥..
세탁기를  돌려야 합니다...ㅠㅠ

아이를 낳아서 그런가..
점점
헤롱헤롱 해져가는
나의 정신줄은 가끔..넘 심한거 아닌가 싶을 정도지요..

아이낳으면 건망증이 심해진다는데..
머 그럴수도 있다고 봅니다...

둘째를 낳고 그 정도가 더 더욱 심해진것 같아요..ㅠㅠ

1.방으로 문을 열고 들어가는 저에게 남편이 묻더군여..
왜들어가냐고??
.......
그..그
"그러게?"-,.-a


2.아침..콘프라이크가 먹고싶었어요
그런데

물을 탔지요..-,.-

3.인터넷 검색을 하려고..검색창에
커서만 올리면..
머리속이 하얘집니다...ㅠㅠ


남편이 가끔 저에게 이런말을 하곤 합니다..


"내 양말통에..제발 니 양말좀 넣지마 !!"

♬살다 보면 그런거지..ㅠㅠ

그러곤 몇일뒤 빨래를 개우고 있는 저에게 이러더군요..

"야..양말 어디다 팔아먹었냐??"



나만 그런가?


양말 통속에 먼저 들어간 놈도 있고
아직 빨래통 속에 있는 놈도 있고..


집안살림중에 저는 빨래 개우는게 젤 귀찮네요..
내취향에 안맞나??
어떤사람은 빨래 너는게 귀찮다던데..


빨래 갤때 마다 이럽니다..ㄷㄷㄷ


저만 그런가요??
아니라고 얘기해주삼..ㅋㅋㅋ


나만 그런가..
나만그런가..
나만그러면 안되는데..ㅠㅠ

나중에 나오는 양말도 있고..
영영 짝을 잃은 양말도 있고..
도대체 어디로 갔건지..에휴..

오늘도 저는 세탁기를 돌립니다...뱅글뱅글 ^^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
트랙백 3 , 댓글 101개가 달렸습니다.

  1. 이전 댓글 더보기
  2. Commented by Favicon of http://rkfka27.tistory.com BlogIcon 담빛 at 2011.04.26 14:22 신고

    양말 짝은.. 저도 가끔 이산가족으로 만들어버린다죠...;;;

  3. Commented by 하나비 at 2011.04.26 14:28 신고

    제목만 보고는 ㅎㅎ
    저도 자주 찾는데요 ^^
    좋은글 잘보고갑니다 ...

  4. Commented by Favicon of http://bkyyb.tistory.com BlogIcon 보기다 at 2011.04.26 16:58 신고

    저도 빨래 개는게 귀찮습니다.
    빨고 널고 하는건 잘하는데 개는게 귀찮아서 그냥 빨래 건조대에서 마른거 입고 신고 할때도 있다는...ㅎㅎ

  5. Commented by Favicon of http://smiletown.tistory.com BlogIcon 스마일타운 at 2011.04.26 17:00 신고

    ㅎㅎ 저도 며칠전에 양말 정리를하는데
    짝이 대체 어디갔는지 ㅎㅎㅎ
    재밌게 보고 갑니다. ㅎㅎ

  6. Commented by 빠리불어 at 2011.04.26 17:11 신고

    ㅎㅎㅎ 제 야그를 하심 어쩌여 ㅎㅎㅎ

    저도 그래서 버린 양말이 얼마나 많은지 몰라여 흑 ㅎㅎㅎㅎㅎ

    암튼 시간이 지나도 잘 안고쳐지는 것 같아여 헙 ㅡㅡ;;;

    아, 괜시리 제 건망증 땜에 넘 죄송해지네여~


    좋은 하루는 쭈욱 이어가세여,그래두 ^^*

  7. Commented by 빠리불어 at 2011.04.26 17:12 신고

    ㅎㅎ 전 지금 추천을 눌렀는지안눌렀는지 기억이 안나갖구 나갔다가 다시 왔어여 ㅎㅎㅎ

    저 같은 사람을 생각하면서 위로받는 하루 되세여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8. Commented by Favicon of http://redtop.tistory.com BlogIcon 더공 at 2011.04.26 18:47 신고

    저도 빨래하고 양말 정리하다보면..
    이상하게 하나씩 빠지고, 바뀌고 그러다라고요. ㅋㅋ

  9. Commented by Favicon of http://HARANGMOM.TISTORY.COM BlogIcon 하랑사랑 at 2011.04.26 20:21 신고

    아...완전 공감...
    저도 제일 귀찮아요. 빨래 하는 것도 귀찮고, 개는 건 더 귀찮고...
    저만 그런 줄 알았는데 한 분 더 계셔서 정말 위로가 됩니다.
    인터넷 검색창에 커서만 깜빡이다 결국 하랑맘의 엉뚱한 상상 링크 타고 제 블로그로 직행하곤 합니다.
    이것도 저만 그런게 아니라 정말 다행입니다.
    커피 메이커에 물과 커피를 같이 넣고 내렸더니 보리차색의 커피가 나오더라구요.\
    커피 거르는 망에 커피를 넣은 것이 아니라 ㅡㅡ;;

    • Commented by Favicon of http://hamlove0801.tistory.com BlogIcon 하~암 at 2011.04.27 16:06 신고

      ㅋㅋ
      댓글다신분들이 다 그러신데요..ㅋㅋ
      울나라 사람들 다그런가봐여..
      아이낳고 나니 건망증이 심해지지요..^^
      언제 고스톱 한판..ㅋㅋ

  10. Commented by Favicon of http://mijuhosi.tistory.com BlogIcon 쿤다다다 at 2011.04.26 21:32 신고

    저랑 비슷한 증세가...구박당할 땐 서럽더니..참다못한 쿤이 빨래를 하게 되었죠. 그래서 요즘은 잘됐다..싶어요...사악한 다다다..

  11. Commented by Favicon of http://22st.net BlogIcon 둥이 아빠 at 2011.04.26 23:28 신고

    저희 집도 항상 그런거 같아요.. 왜 그럴까요???

    정말 그 이유를 모르겠어요.

  12. Commented by 쑥! at 2011.04.27 00:17 신고

    나도 애낳고 바보가 됐다는...
    자칭 바보야!
    기억도 안나고 돌아서면 잊어버리는
    이 현실이 싫다;;

  13. Commented by Favicon of http://blog.daum.net/lovebalagi BlogIcon 땡초 at 2011.04.27 00:19 신고

    저도 그렇습니다. 빨래 정말 힘듭니다...남자인저도 힘든데 말이죠!
    "빨래를 니가 하냐...세탁기가 하지" 이말 짜증납니다 ㅎㅎ
    특히나 빨래를 널때....남자도 힘든데 여자들 얼마나 허리가 아플지..개는것도 힘들구요...
    집에서 빨래를 해서 그런지....제 캐릭터 머리에 빨래집게가 있는거지요ㅠ_ㅠ

    빨래 싫어효~정말 싫어효!
    그나저나 양말 꼭 한짝식 어디로 사라지는 건지 ;;;
    재미나게 공감하고 갑니다 ^_^

  14. Commented by Favicon of http://soopssok.tistory.com BlogIcon 숲쏙 N at 2011.04.27 03:03 신고

    저도 빨래 너는거는 괜찮은데 개는건 정말 싫더라구요 짝을 찾아야 하는 양말은 우리집 어디에서도 찾을 수 없어 언젠가는 찾겠지 하며 짝일은 양말 몇놈을 옷장에 넣어 놓고 있는데 도대체 갸들은 어디로 사라진 걸까요? 마트서 장보고 지갑에서 카드를 꺼내 계산하고 영수증과 돌려받은 카드를 넣으려는데 지갑이 없어진겁니다. 등에 갑자기 식은땀이 쫘악~ 흐르면서 가방 여기 저기 살피고 뭐지? 왜 지갑이 없어졌지? 이렇고 있는데 순간 겨드랑이에서 지갑이 삐져 나와있는 걸 확인 하는 내모습...ㅠㅠ 하~~~

  15. Commented by Favicon of http://abysmal.tistory.com/ BlogIcon 카루시파 at 2011.04.27 15:37 신고

    전 양말 짝이 안 맞으면 대충 비슷한 것 끼리 신고 다닙니다. .음하하하하하..ㅡㅜ

  16. Commented by Favicon of http://daddymoo.tistory.com BlogIcon 아빠소 at 2011.04.27 22:38 신고

    저도 맨날 아내한테 그럽니다. 제발 내 양말 택배기사 주지말라고~ ㅡㅡ;
    우리집에 오는 남정네가 택배기사들이 뺀질나게 들락거리거든요.. 끙..

  17. Commented by Favicon of http://blog.daum.net/blinky BlogIcon 몽이엄마 at 2011.04.30 01:30 신고

    ㅎㅎ 너무 다행입니다.. 저만 그런게 아니었군요..ㅎㅎ
    어릴적 친정엄니께선 언제나 똑같은 그림의 양말을 사오시더군요.
    전 이것저것 이쁜걸로 다 따로 신고 싶었는데 말이죠..
    그런데.. 이제 애기를 낳아 키워보니 그때 울 엄니의 맘을 알겠더군요.
    몇켤레 있지도 않는 애기 양말도 세탁하고 나면 가끔 짝없는 외로운 아이들이 생기더라구요.
    도대체 어디로 사라지는건지.. ㅡ.ㅡ
    전 애기 양말통에 제 양말도.. 신랑양말도 간혹 섞어 넣어둬요. 본의 아니게 그리되네요.
    건망증.. 둘째 낳고 더 심해지셨다니 전 겁부터 나요..
    하루에도 수십번씩 제 핸드폰을 찾아 집안을 수색하고 있거든요.. ㅜ.ㅜ

  18. Commented by Favicon of http://sunshine513 BlogIcon 조선의국모 at 2011.04.30 08:17 신고

    ㅎㅎ 저도 그래요~
    주부들 아마도 다들 그러면서 살껄요~ㅋ~
    저도 빨래개고~널고~넘~귀찮아용~ㅎㅎㅎ
    아!!!그러고보니,빨래개야한당~ㅋ~
    좋은주말 보내시고요~^^*

  19. Commented by 엘벳 at 2011.05.02 10:42 신고

    그래도 저보단 낫습니다....
    저희는 매일매일 빨래를 한답니다..
    양말....당연히 ㅜㅜ
    짝없는양말만 따로 바구니에 보관하였다가
    2~3주에 한번씩...그럼 제법 짝이 나온답니다..
    ㅋㅋㅋㅋ너무 재미있어요,,,^^
    행복하세요~~

  20. Commented by 준우련우 at 2011.05.03 01:16 신고

    어떤이가 가르쳐 주더군요!!
    양말 빨기전 이쁘게 양말을 게겨서 빨으라고 헉-,-ㅠㅠ
    님아
    시도해봐~~ㅎㅎㅎ

  21. Commented by 사슴유빈 at 2011.06.24 13:31 신고

    저는 갠적으로 빨래너는게 정말귀찮은 1인예요. 빨래널 타이밍 놓쳐서 세탁기를 돌리고 또돌리고...
    우리집수도세가 다른집의 두배 -_-a 자랑은 아닙니다. 홍홍~ ^^;;;
    암튼 사람의 두뇌용량에도 한계가있죠, 그래야 잊을거 잊고 기억할거 기억하고살죠.
    그리고.. 저역시 이 글을 읽으면서 아! 나만그런거 아니구나 하고 가슴을 쓸어내리고 갑니다 쿄쿄

    • Commented by Favicon of http://hamlove0801.tistory.com BlogIcon 하~암 at 2011.06.24 14:03 신고

      사슴유빈님..
      어제부터 여기저기 둘러봐주시고..
      댓글 남겨주셔서 정말 감사드려요..^^
      그담은 너무도 감동입니다..ㅠㅠ
      즐거운 주말보내시고..가끔 들려서 구경하다가세요..^^

친구랑 아이쇼핑

육아일기 2011.04.21 07:04 posted by 하~암


아이들이

유치원 어린이집 사회생활을 하면서..
아이들도 친구가 생겼지요..^^


같은 어린이집을 다니고...또..같은 유치원을가고..
엄마들이 친하다 보니
더 더욱 친해진 친구..

어른도 대인관계가 중요하잖아요..

늘아이에게 물어봅니다..

"딸들.. 오늘은 누구랑 놀았어??"

동성..이성 아직 이런건 잘몰라요..
그냥 사회생활에 문제가 있나 없나
늘 궁금한 엄마입니다..

어느날은 와서..
그친구랑 안놀래!!

꿍시렁...꿍시렁...

"친구랑 싸울수도 있고 그런거지..머 그걸 가지고 안놀아~~!!"
그럼 누구랑 놀라고..~~!!
 욱~!!


담날은 와서..

"나 그친구랑 놀꺼야..이젠 좋아.."


아주..변덕이 죽끓듯 합니다..ㅠㅠ

우리큰딸은..어릴적부터 ...다이어트 식으로 소식을 하셔서..

또래 친구들 보다  체구가 작지요..

6살인데 4살아이의 몸무게와 키..ㅠㅠ
별별 방법을 다 동원해봤는데...결론은 안먹어서..작은거..
성장클리닉에..아침마다 쭉쭉이도 하고..
나중에 커서 엄마 원망 하지마라이~~욱!!

나중에 크겠지머..요런 희망을 품어봅니다..

더군다나..노는 친구들이..덩치큰 아이들이라..더작아보이는..하윤이..

그래도..늘 얘기해주지요..^^

마음은 6살이라고


친구랑...마트 나들이를 했습니다..


 

엄마손 안잡고..
지들끼리...고삐풀린 망아지마냥..뛰어댕깁니다..
그럼 엄마는 장바구니들고 날라 댕겨야지요..ㅠㅠ



그릇도 고르고..
여기저기 피죤향내도 맡고 댕깁니다..
맘껏 하거라~ 아이쇼핑^^

 


참새가 방앗간을 못지나가듯..
아이들에게 동물들이란..그야말로 신기하지요..^^
계속 사달라고 조릅니다..

패스~~~~~~~~


 

마트 좀 다녀봤다고..
시식 그냥 못지나 가시죠..
아주 식사를 하세요..ㅠㅠ

 





늘 엄마보다 친구가 많다고..
자랑하는 녀석....

엄마도 친구가 있긴 있는데..아마 있을꺼야..ㅠㅠ

고등학교 친구들이 젤로 그립네요...
이제 하나둘 결혼해서..멀어져간 친구들..
아이를 낳고 키우다 보니..또 먹고 살다보니..

이젠 친구보다..이웃집 어뭉들이 더 편해지는
서글픈 아줌마지요..ㅠㅠ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
트랙백은 하나 , 댓글 47개가 달렸습니다.

  1. 이전 댓글 더보기
  2. Commented by 대한모 황효순 at 2011.04.21 11:16 신고

    ㅎㅎ전 아줌마들이랑 어울릴 시간도 없습니다.
    님이 부럽싸와용~~^^

  3. Commented by Favicon of http://kingo.tistory.com BlogIcon 하늘엔별 at 2011.04.21 11:17 신고

    제 첫 친구 얼굴이 기억 안 나네요.
    그땐 참 친하게 지냈는데 말이죠. ^^;

  4. Commented by Favicon of http://mycameraro.com BlogIcon 레몬박기자 at 2011.04.21 11:34 신고

    어릴 때 아이들의 아이쇼핑 두되개발에도 정말 도움이 되는 것이죠.
    옛날 울 아이들 고만했을 때 백화점 찾은 기억이 나네요.

  5. Commented by Favicon of http://s2yon.tistory.com BlogIcon s2용 at 2011.04.21 11:55 신고

    마지막 사진 정말 좋네요^^
    크면서 쑥쑥자라겠죠??

    행복한 하루되세요 ㅎㅎㅎ

  6. Commented by Favicon of http://blog.daum.net/kim801001 BlogIcon 팬도리 at 2011.04.21 12:00 신고

    친구보다 이웃집 사람이 더 편하다는 말 공감가여~
    저도 조금씩 친구들이랑 멀어지고 있어서...
    결혼하면 여자들 다 남자쪽에서 살고 있어서~ 흑흑
    외로워여~ ㅜㅜ

  7. Commented by Favicon of http://harangmom.tistory.com BlogIcon 하랑사랑 at 2011.04.21 13:03 신고

    아...잘 먹고 쑥쑥 커야지...
    체격차이가 아주 많이 나긴 하네요. 입 짧은 건 어쩔 수 없긴 하지만...ㅡㅡ;;
    그래도 친구들과 함께 마트를 돌아가는 것을 보니 흐뭇한데요. 우리 하랑이는 아직 이렇게 다니는 친구가 없어서...

  8. Commented by Favicon of http://rkfka27.tistory.com BlogIcon 담빛 at 2011.04.21 13:55 신고

    또래가 좋을때지요~^^
    친구와의 아이쇼핑의 재미를 아는거 보니 숙녀네오^^

  9. Commented by Tong at 2011.04.21 15:29 신고

    아구 귀여워라~
    친구가 하나 둘 늘어가는 게 좋은가봐요 ^^
    아이쇼핑도 하구 친구와 즐거운 데이트 제대로 했네요

  10. Commented by Favicon of http://blog.daum.net/reidea BlogIcon 그냥 아저씨 at 2011.04.21 15:37 신고

    역시...쇼핑은 아이 쇼핑이 최고 인 것 같아요~^^
    친구와 쇼핑하는 모습...귀엽습니다.
    오래오래 우정 지키면 좋겠네요...

    아...저도 오늘 친구들이 괜히 보고 싶네요...

  11. Commented by Favicon of http://blog.daum.net/kya921 BlogIcon 왕비 at 2011.04.21 17:36 신고

    예쁜 꿈나무 천사들입니다..
    모두다 이쁘기만 합니다..
    오후 시간도 잘 보내세요~

  12. Commented by Favicon of http://junke1008.tistory.com BlogIcon mami5 at 2011.04.21 18:39 신고

    아긍 넘 귀여운 나이네요..
    친구가 좋을 때로군요..^^
    시식코너에 눈독들리는 모습 귀엽습니다..^^ㅋㅋ

  13. Commented by Favicon of http://www.womenpia.net BlogIcon 코기맘 at 2011.04.21 19:55 신고

    시식하는 아이들..너무귀엽습니다..ㅋㅋㅋ어른들이 시식대에 있는거랑 아주 그림이 틀리네요^^

  14. Commented by Favicon of http://anki.tistory.com BlogIcon Anki at 2011.04.22 01:01 신고

    뭐 조금 작아도 귀여우면 되죠!

    마지막 사진 아이들의 천진한 표정이 흐믓하게 만드네요~~~^^

  15. Commented by Favicon of http://daddymoo.tistory.com BlogIcon 아빠소 at 2011.04.24 14:56 신고

    전 아직 단체사진에서는 하윤이를 잘 구별 못하겠어요. 근데 하은이는 금방 눈에 띌것 같은데요?
    너무 개성있어서 ^^

  16. Commented by 엘벳 at 2011.05.02 10:49 신고

    아 완전 내 얘기.....^^*
    많은 위로가 됩니다...
    나만 이렇게 사는것 같았는데...
    다들 비슷하게 사는구나 하는....안도감??
    감사합니다..
    오늘은 아루종일 여기서 놀다 가야겠네요,,,,
    ㅋㅋ

  17. Commented by Favicon of https://www.paydayloan90.com/ BlogIcon payday loan at 2011.12.14 18:58 신고

    확실한 결과는 누구나 기다립니다. 강조 안해도 다들 그렇게 생각하고 있조. 지금 문제는 죄가 확정된 것도 아닌데 죄가 있다고 가정하고 흥분하고 공격하는 사람들이조. 이상..

  18. Commented by Favicon of https://www.paydayloan90.com/ BlogIcon payday loan at 2011.12.20 00:28 신고

    있다는 증거이다! 그럼 또 지금부터 수색을 시작해볼까 잠시 후~ 양말에 무지 집착하는 우리 강쥐 모모입니다. 양말을 장난감이라 생각하는 듯해요. 그러는 바람에 양말짝이 맞는 게 없다는~ ㅠㅠ ※댓글 보고 답변을 좀 해야 할듯해서요※ 울 모모.....

  19. Commented by Favicon of http://www.happytags.org/ BlogIcon Social Bookmarking at 2011.12.23 04:16 신고

    간이 걸렸습니다 기 뻐. 당신이 말한 정말 날 하였고 그것에 대해 더 배울 수 있는 희망. 귀하

  20. Commented by Favicon of http://www.bankruptcy-central.com/bankruptcy-lawyer/ BlogIcon bankruptcy lawyers at 2012.01.16 12:26 신고

    안녕하세요, 저는 그냥 블로그에 텍스트를 읽고 난 주제에 관심이되었다. 나는 귀하의 사이트를 좋아하고 나는 나의 작품에서 단어를 사용할 수 있는지 생각입니까? 그것은 가능한 일일까요? 그렇다면, me.Thanks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21. Commented by Favicon of http://www.filmon.com BlogIcon Hulu at 2012.04.10 23:07 신고

    친구가 하나 둘 늘어가는 게 좋은가봐요 ^^
    아이쇼핑도 하구 친구와 즐거운 데이트 제대로 했네요

버스야 고마워ㅠㅠ

일상/가족이야기 2011.04.05 06:33 posted by 하~암

 

안녕하세요..
두자매 어뭉....하~암 입니다..^^

제 닉네임이 하~암 인 이유는..별명이기도 한데요..

"함" 입니다..

흔하지 않다보니...어릴적 부터...하~암!! 또는...함양..!! 이렇게 불리웠네요..ㅠㅠ

요즘..함은정(티아라)양이 왜이리 땡기는지...

막..친척같고 .. 함씨를 널리 널리 알려주는것 같아 고맙기도 하고요..ㅋㅋ

늘..어디가서..이름을 불러줘야 할때면..

한~??
아니욧!!..

... .........이요.. ㅠㅠ
요래야 하는 번거러움도 있습니다..

결혼을 하고...아줌마가 되어 보니..... 이제는 하~암도  없어졌습니다..

남편이랑은...연예때부터 부르던 여붕이 ~~ 또는..야~~!!  보통은 ..대명사 자체가 없지요..

많은 아줌마들이 그러하듯..
저희 권복순(어머니) 여사님께서도...승식아~~!! 또는 승식이 엄마!! 

첫째 이름..으로 불리셨습니다..

저역시
하윤이 엄마인거지요...

간혹가다...승희야~~!!

부르면..그 설레임은...
뭐~ 아가씨..봄바람 난것 같습니다..

그렇게 이름을 잃어가던 어느날...
.
.
..


버스를 탔지요..^^

그런데..누군가 계속 제이름을 부르더라구여....
.
.
.
.
.
.

환승입니다!
환승흽니다!
함승희니다!

저는 함승희 입니다..!!

이름을 찾아준 버스님께..
쌩유베리 감솨^^


이글을 읽으신 분들은

이제 버스를 타실때마다..제 이름이 들리실 겁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
트랙백 2 , 댓글 84개가 달렸습니다.

  1. 이전 댓글 더보기
  2. Commented by Favicon of http://0601.tistory.com BlogIcon 씩씩맘 at 2011.04.05 21:36 신고

    재밌네요ㅎㅎ저도아는분이성이함인데저희도하암이라고불렀어요~다른분들은저에게미인이라부르죠~제성은'민'이거든요ㅎㅎ

  3. Commented by Favicon of http://daddymoo.tistory.com BlogIcon 아빠소 at 2011.04.05 22:10 신고

    남편분한테 앞으론 이름 불러달라고 하세요. 그래야 꽃이 된다고.. ㅡㅡ;

  4. Commented by Favicon of http://min-blog.tistory.com BlogIcon 백전백승 at 2011.04.05 22:36 신고

    그래서 닉네임이 하~암 이셨군요. 하~암이 무얼까 궁금했거든요. 환승을 많이 하신다면 버스 등은 정말 땡큐베치감솨하겠어요.
    ps.방금 봤는데 페이스북에는 하~암이 아니고 실명 함승희 네요.

    • Commented by Favicon of http://hamlove0801.tistory.com BlogIcon 하~암 at 2011.04.06 06:21 신고

      네...페이스북은 이왕이면..실명으로 하는게 났다고하야
      외국인도 알아볼수 있게
      영문으로 할껄 그랬습니다..ㅋㅋ

  5. Commented by Favicon of http://misszorro.tistory.com BlogIcon misszorro at 2011.04.06 00:04 신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완전 웃겨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앞으로 버스 타면 저도 계속 하~암님 성함이 떠오를꺼 같아요ㅎㅎ

  6. Commented by 깽아 at 2011.04.26 12:11 신고

    ㅋㅋㅋ 언니... 언니의 유머!!! 역시... 대박!!! 일하다말고 혼자 미친X같이 웃었더니.. 다른사람들이 이상하게 봐요!!ㅠㅠ

  7. Commented by Favicon of http://thinkhdijobdesk.com/business-info/cash-advance-the-accurate-monetary-so.. BlogIcon cash advance money at 2011.11.07 04:22 신고

    아 컬투쑈 사연이 오버랩되서 더 재미있습니다 ㅎㅎ
    선생님이 방구를 꼈는데
    곽부용학생이 네? 하고 자다가 놀래서 일어낫다던

  8. Commented by Favicon of http://www.acaiberryfreetrial.org.uk BlogIcon acai berry at 2011.11.13 00:14 신고

    제가 좋아하는 러시아 여성혁명가 이름입니다.^^
    베라 자수리치...입니다.~

  9. Commented by Favicon of http://www.bestdirectoree.com/ BlogIcon Best Directory at 2011.12.03 05:06 신고

    있다는 증거이다! 그럼 또 지금부터 수색을 시작해볼까 잠시 후~ 양말에 무지 집착하는 우리 강쥐 모모입니다. 양말을 장난감이라 생각하는 듯해요. 그러는 바람에 양말짝이 맞는 게 없다는~ ㅠㅠ ※댓글 보고 답변을 좀 해야 할듯해서요※ 울 모모.....

  10. Commented by Favicon of http://www.smashinghitz.net/ BlogIcon Business Directory at 2011.12.08 03:50 신고

    아 컬투쑈 사연이 오버랩되서 더 재미있습니다 ㅎㅎ
    선생님이 방구를 꼈는데
    곽부용학생이 네? 하고 자다가 놀래서 일어낫다던
    이야기 ㅎㅎㅎㅎㅎ

  11. Commented by Favicon of http://www.bestdirectoree.com/ BlogIcon Web Directory at 2011.12.22 19:32 신고

    젖은 나무와 습한 기운만 있으면 잘 자라는것 같아요. ^젖은 나무와 습한 기운만 있으면 잘 자라는것 같아요. ^

  12. Commented by Favicon of http://www.bankruptcyhq.com/bankruptcy BlogIcon Bankruptcy at 2011.12.31 00:53 신고

    얼른 윤슬이 캐릭터 그려줘요
    우리도 블로그 명함 만들게요

  13. Commented by Favicon of http://www.healthproductsinreview.com/2010/07/colothin-scam/ BlogIcon colothin at 2012.01.22 23:49 신고

    에 무지 집착하는 우리 강쥐 모모입니말을 장난감이라 생각하는 듯해시 후~ 양말에 무지 집에 무지 집착하는 우리 강쥐 모모입니말을 장난감이라 생각하는 듯해시 후~ 양말에 무지 집에 무지 집착하는 우리 강쥐 모모입니말을 장난감이라 생각하는 듯해시 후~ 양말에 무지 집

  14. Commented by Favicon of http://mesothelioma-lawyer-directory.org/ BlogIcon mesothelioma lawyer at 2012.01.23 12:56 신고

    다시 블로그를 방문 반갑습니다, ​​그것은 나를 위해 개월되었습니다. 그럼이 문서는 난 너무 오랫동안 기다렸다 했어. 저는 대학에서 내 임무를 완료하기 위해이 문서를해야하고, 당신의 기사와 같은 주제를했다. 감사합니다, 좋은 공유할 수 있습니다.

  15. Commented by Favicon of http://www.sixsingles.com BlogIcon dating sites at 2012.03.30 01:03 신고

    나는 대단히 게시물의 내용에 만족하고 있습니다. 나는 심각하게 많은 노력이 게시물에 넣어왔다 생각합니다.

  16. Commented by Favicon of http://www.ebeesforsale.com/ BlogIcon bees for sale at 2012.04.03 22:48 신고

    정말 전체적인 내용이 트랙 정말 독특하고 잤어요로 게시물의 내용에 대해 할 말이별로 없다.

  17. Commented by Favicon of http://www.waterproofiphone.org/ BlogIcon waterproof iphone at 2012.04.04 21:35 신고

    게시물의 내용이 매우 흥미 있었고 나는 그것을 감사하고 싶다.

  18. Commented by Favicon of http://www.mattreidphotography.co.uk/ BlogIcon photographer lincoln at 2012.04.05 21:32 신고

    전 아주 게시물의 전반적인 내용과 프레 젠 테이션과 함께 기쁘게 생각합니다.좋은 일을 계속.

  19. Commented by Favicon of http://www.employmentlawdisputes.co.uk/ BlogIcon employment solicitor birmingham at 2012.04.06 00:07 신고

    정보의이 종류는 발견하기가 매우 드물게, 그 노력에 감사하고 싶습니다.

  20. Commented by Favicon of http://www.viajesdevietnam.es BlogIcon Viajes a Tailandia at 2012.06.19 18:33 신고

    너무 재미 귀여워

  21. Commented by Favicon of http://www.bestcollegeessays.org/bad-college-essays/ BlogIcon writing a great college essay at 2012.08.07 20:52 신고

    나는 매우 게시물의 내용과 프레 젠 테이션과 함께 기쁘게 생각합니다 .... 노력의 대부분은 그것에 투입되었습니다 ....

친구결혼식

일상/가족 나들이 2011.02.18 15:19 posted by 하~암

결혼하고..첨으로 만나는 대학동기들..
대학시절...삼총사중...마지막으로...시집을 가는 경미..
6년만의 외출은....너무도 신나고 설레내요...나혼자..^^
가시나..~~그동안..난 나데로 바쁘고..넌 너데로 바쁘게 살며서..
연락도 못하고 살았지만..
먼길 와줬다고....마음의 편지를 써준...너땜시....큰 감동이었어..
잘살길 바라고............너의 낭군님과는 인사도 못해 아쉽구나...
은경언니랑..성시기오빠..찬고니..재원이 쫑..수하 민교..
모두모두..너무 너무 방가웠어..

아줌마 혼자...눈오는날 몽몽이 마냥..신났네..ㅋㅋ
돌아오는길..너무 너무 아쉬워서.........옛 생각도 많이 나고..
이제 하나둘..자기갈길 가면..더 만나기 힘들어 질텐뎅...ㅠㅠ
암튼.......경미야...잘살어라...^^
은경언니..딸..소윤아..
담에 이모만나면..웃어줘야해..
마지막에 울려서..미안..ㅋㅋ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
받은 트랙백이 없고 , 댓글 7개가 달렸습니다.

  1. Commented by Favicon of http://www.ganaconamarillasinternet.com/web-based-retailers-for-roth-ira-guide/ BlogIcon roth ira calculator at 2011.10.14 22:02 신고

    주 멀지 않은 곳인 대전 무역전시관에서 아이들을 위해서 만든 실내놀이터입니다. 이제 철수일이 얼마 남지 않았으니 한번쯤 갔다오는 것도 좋을듯합니다.

  2. Commented by Favicon of http://www.ayimpex.com/Screw-series-Biomass-Briquette-Machine/Wood-Crusher-Ham.. BlogIcon Wood Crusher at 2011.11.04 11:28 신고

    어릴 때는 늑대가 제일 무서운 동물이었죠.'
    아기돼지를 잡아 먹으니까요. ㅎㅎㅎ

  3. Commented by Favicon of http://compassionateawareness.net/business-info/the-importance-and-multiple-pu.. BlogIcon cash advance at 2011.11.05 15:55 신고

    주 멀지 않은 곳인 대전 무역전시관에서 아이들을 위해서 만든 실내놀이터입니다. 이제 철수일이 얼마 남지 않았으니 한번쯤 갔다오는 것도 좋을듯합니다.

  4. Commented by Favicon of http://www.purejetset.es/ BlogIcon Escorts Barcelona at 2011.11.30 04:55 신고

    주 멀지 않은 곳인 대전 무역전시관에서 아이들을 위해서 만든 실내놀이터입니다. 이제 철수일이 얼마 남지 않았으니 한번쯤 갔다오는 것도 좋을듯합니다.

  5. Commented by Favicon of https://www.paydayloan90.com/ BlogIcon online payday loans at 2011.12.21 01:40 신고

    있다는 증거이다! 그럼 또 지금부터 수색을 시작해볼까 잠시 후~ 양말에 무지 집착하는 우리 강쥐 모모입니다. 양말을 장난감이라 생각하는 듯해요. 그러는 바람에 양말짝이 맞는 게 없다는~ ㅠㅠ ※댓글 보고 답변을 좀 해야 할듯해서요※ 울 모모.

  6. Commented by Favicon of http://www.simplyrest.com/ BlogIcon sleep number mattress at 2012.01.13 00:09 신고

    모래시계 아이디어 좋습니다
    좋은 습관은 꾸준하게 길러주는게 좋겠죠
    귀여운 아가들 잘 보고 갑니다.

  7. Commented by Favicon of http://www.immediatepersonalloans.com/high-risk-personal-loans.html BlogIcon High Risk Personal Loans at 2012.04.02 20:17 신고

    恭喜你的婚姻,我喜欢你的照片..

우울증 극복기

육아일기 2011.01.31 15:28 posted by 하~암

주부의 50%가 우울증을 앓는다고 합니다..
결혼하면..
뭔가 새로운 신세계가 펼쳐질줄 알았는데..
육아전쟁
부부갈등
고부갈등
쉬운일이 하나도 없다

먹고사는일이 바쁘다 보니...
결혼은 그냥 먹고사는일이다.

행복을 행복 그자체가 아닌...행복하기위한 수단으로
사용하면 불행의 원인이 된다.

지금 나는 우울증을 극복하고..
프로블로거가 되기위해..
노력중입니다.

모든 사람은 인정을 받고 싶어한다..
아내로써
엄마로써
며느리로써
딸로써.

아버지와 한 약속
멋진35살의 나를 꿈꾸며..
인정받는 함승희가 되기위해..
아자 아자~~^^

자살토끼 (양장)
국내도서>예술/대중문화
저자 : 앤디 라일리(Andy Riley)
출판 : 거름 2004.09.20
상세보기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
트랙백은 하나 , 댓글 47개가 달렸습니다.

  1. 이전 댓글 더보기
  2. Commented by Favicon of http://www.name-necklace.com/ BlogIcon Name Necklace at 2011.12.27 03:59 신고

    추노가 아이리스 시청률을 금세 따라잡을 수 있다는 것을 말해주는 듯 하다. 트위터가 아니더라도 이미 추노 열풍은 점점 열기가 더해지

  3. Commented by Favicon of http:// http://www.delonixradar.com.au/reverse-sensors/ BlogIcon parking sensors at 2011.12.29 02:42 신고

    살을위해 지금이라도 화이팅해야겠어요

  4. Commented by Favicon of http://mesothelioma-lawyer-directory.org/ BlogIcon mesothelioma lawyer at 2012.01.02 10:10 신고

    우리에게 우리가 업데이 트 yhis 종류를 읽으셔서에 기회를주는 주셔서 감사합니다. 당연히 군인들은 가족과 함께 보낼 시간이 많지 않아요. 정말 경례를.

  5. Commented by Favicon of http://www.moneymanagersuk.co.uk/Fredrickson-International.php BlogIcon fredrickson international limited at 2012.01.10 10:47 신고

    여기에 정보를 정보를 게시 주셔서 감사합니다. 나는 미래에에서 더 많은 게시물을보기 위해 기다릴 수 없어.

  6. Commented by Favicon of http://bankruptcy-central.com/bankruptcy-lawyer/ BlogIcon bankruptcy lawyer at 2012.01.10 10:48 신고

    여기에 정보를 정보를 게시 주셔서 감사합니다. 나는 미래에에서 더 많은 게시물을보기 위해 기다릴 수 없어.

  7. Commented by Favicon of http://www.npfulfilment.com.au/ BlogIcon fulfilment at 2012.01.20 21:50 신고

    한 정말 날 하였고 그것에 대해 더 배울 수

  8. Commented by Favicon of http://www.compareautoinsurancequotes.org/ BlogIcon compare auto insurance quotes at 2012.01.21 15:40 신고

    시 후~ 양말에 무지 집착하는 우리 강쥐 모모입니다. 양말을 장난감이라 생각하는 듯해시 후~ 양말에 무지 집착하는 우리 강쥐 모모입니다. 양말을 장난감이라 생각하는 듯해

  9. Commented by Favicon of http://www.pizzahutcouponscode.net/ BlogIcon Pizza Hut coupon codes at 2012.01.21 17:13 신고

    의 세계는 지저분하고 혼란스러우며 익명의 개인들로 넘쳐난다"면서 "인터넷도 마찬가지로 내버려두는 게 좋다"고 강조했다

  10. Commented by Favicon of http://www.wowgoldguidesite.com BlogIcon wow gold guide at 2012.01.22 18:27 신고

    말을 장난감이라 생각하는 듯해시 후~ 양말에 무지 집착하는 우리 강쥐 모모입니말을 장난감이라 생각하는 듯해시 후~ 양말에 무지 집착하는 우리 강쥐 모모입니말을 장난감이라 생각하는 듯해시 후~ 양말에 무지 집착하는 우리 강쥐 모모입니

  11. Commented by Favicon of http://www.getyourexbackforever.com/ BlogIcon Get Your Ex Back at 2012.02.02 23:06 신고

    보고있노보고있노보고있노보고있노보고있노보고있노보고있노보고있노보고있노보고있노보고있노보고있노보고있노보고있노

  12. Commented by Favicon of http://theduilaws.com/dui-attorneys BlogIcon dui attorney at 2012.02.03 13:42 신고

    우리는 지금 시간이 몇 비해 그물 상당히뿐만 아니라, 블로그 사이트 모두에서 나오는 좋은되었습니다 서핑 있습니다. 꽤 많은 건배는, 그것은 모두에게 정말 유용합니다.

  13. Commented by Favicon of http://vintage-weddingdresses.org BlogIcon vintage wedding dresses at 2012.02.07 18:56 신고

    저도 머지않은 35살을위해 지금이라도 화이팅해야겠어

  14. Commented by Favicon of http://basictrainingofphotoshop.blogspot.com BlogIcon photoshop cs5 tutorials at 2012.02.07 18:57 신고

    개가 달렸습니다.

  15. Commented by Favicon of http://www.acaiberryandcoloncleanse.org/acai-berry-free-trial/ BlogIcon acai berry free trial at 2012.02.10 00:03 신고

    요즘 월요일 화요일 밤마요즘 월요일 화요일 밤마요즘 월요일 화요일 밤마요즘 월요일 화요일 밤마요즘 월요일 화요일 밤마요즘 월요일 화요일 밤마요즘 월요일 화요일 밤마요즘 월요일 화요일 밤마요즘 월요일 화요일 밤마요즘 월요일 화요일 밤마요즘 월요일 화요일 밤마

  16. Commented by Favicon of http://www.promotionalproductssupplier.com.au/ BlogIcon promotional products at 2012.02.29 13:46 신고

    당신은 정말 예술입니다. 나는 귀하의 게시물을 읽고 너무 재미 있었어.만화 너무 귀엽다.일을 잘 보관하십시오. 우리를 행복하게 주셔서 감사합니다.

  17. Commented by Favicon of http://www.outoftheboxsolutions.com.au/ BlogIcon Marketing Agency Melbourne at 2012.03.01 10:34 신고

    여러분의 멋진 기사를 공유 주셔서 감사합니다. 나는 가끔 본 사이트를 확인에 반영하겠습니다.

  18. Commented by Favicon of http://www.easyxlead.com BlogIcon get paid to upload at 2012.03.03 18:54 신고

    쉬운일이 하나도 없다

  19. Commented by Favicon of http://www.it-region38.de/veranstaltungskalender BlogIcon Veranstaltungen Braunschweig at 2012.03.19 08:40 신고

    이 문제를 논의하기 위해 시간을내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그것은 나에게 매우 도움이됩니다.

  20. Commented by Favicon of http://www.samedis.org/experiments-science/ BlogIcon Experiments in Science at 2012.04.06 15:44 신고

    당신이 말한 정말 날 하였고 그것에 대해 더 배울 수 있는 희망. 귀하의 의견을 공유 해 주셔서 감사 합니^^

  21. Commented by Favicon of http://tutorialsfreephotoshop.com/web%20Hosting/Web_Hosting.html BlogIcon top 10 web hosting at 2012.05.04 02:33 신고

    추노가 아이리스 시청률을 금세 따라잡을 수 있다는 것을 말해주는 듯 하다. 트위터가 아니더라도 이미 추노 열풍은 점점 열기가 더해지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