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r MissFlash_Div_Num = 1; -8" /> 두자매 이야기 :: 엄마가 그리는 동화 - 곶감과 호랑이 패러디 ㅋㅋ



 









 



 






저는 아이들이 말을 안들을때..

망태할아버지를 부르곤 하지요..

전래동화중에 곶감과 호랑이패러디 해봤어요..

요즘아이를 키우시는 분들이시라면
마이쮸가 아이들 사이에서 얼마나 인기 있는줄 아실꺼예요..^^
곶감과 호랑이 현대판...우리집 이야기 입니다..ㅋㅋ


짬짬이..틈날때 마다 그린건데요..
한 2달 걸린듯..ㅋㅋㅋ



짬날때 마다  조금씩 그린 그림..
3월달부터 그렸는데 이제야 올리네요..ㅋㅋ
아이엄마라 보니..늘 바뻐서....^^

첨으로 아크릴물감을 사용해 봤는데..
금방 굳어버려서...사용하기 힘드네요..수채화 물감이 좀더 쉬울듯...



테두리는 깔끔하게 마스킹 테잎으로 두르고..
다 색칠한뒤..
떼어나면..테두리가 깔끔 하겠지요..^^


 

이건..종이 팔레트 라는 거예요..일회용..쓰고 찢어서 버리면 되지요..^^
한달 취미로 배웠던..동화일러스트...일주일에 한번..4번 수업..

10년씩 미술을 하는 사람들 대단하고 부럽습니다..^^


 

아크릴 물감은 물을 소량만 사용해서 그렸어요.. 
금방 굳기때문에 소량씩 짜서 색깔을 썩어서 사용했지요..
명암을 표현하기도 어렵고...
그래도 질감을 표현할수 있다는..장점이 있는듯..


나중에  마스킹테잎을 뜯어 내면
깔끔...
그런데 스캐너가 작아서..안들어가네요...
사진으로 찰칵..

동화작가들이 이렇게 수잡업을 하신다고 하더군여..
저는..그냥 취미지만..

담엔 수채화물감으로 도전해봐야겠습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
받은 트랙백이 없고 , 댓글 80개가 달렸습니다.

  1. 이전 댓글 더보기
  2. Commented by Favicon of http://willism.tistory.com/442 BlogIcon 비춤 at 2011.05.16 21:53 신고

    그림의 질감에서 정감이 느껴집니다^^ 수작업의 매력인가봐요.
    아이들과 교감할 수 있는 멋진 취미네요

  3. Commented by Favicon of http://parisart.tistory.com BlogIcon 데아쉬 at 2011.05.16 22:09 신고

    아크릴로 이런 분위기를 내다니.. 멋져요. 예술가시네요~~~^^

  4. Commented by Favicon of http://anki.tistory.com BlogIcon Anki at 2011.05.17 00:42 신고

    아~
    컴퓨터로 그린게 아니고 일일이 붓으로 수작업이네요.
    그래서인지 그림이 무척 따스해 보이네요~~~
    역시 대단한 재주입니다!! ^^

  5. Commented by at 2011.05.17 01:03

    비밀댓글입니다

  6. Commented by Favicon of http://mimi7292.tistory.com BlogIcon 홍언니네 at 2011.05.17 01:29 신고

    우와~
    정말 잘 그리시는군요..
    저도 이거 배워보고 싶은데, 맘뿐이네요.
    일하고 있어서 배울 시간이..ㅠㅠ

    완전 부럽네요~

  7. Commented by Favicon of http://www.walkview.co.kr BlogIcon 걷다보면 at 2011.05.17 05:45 신고

    오 저도 일러스트 배우고 싶어집니다^^

  8. Commented by Favicon of http://ququ.kr BlogIcon 쿠쿠양 at 2011.05.17 16:50 신고

    동화 일러스트 하셨던 분인가봐요^^
    아이들에게 넘 소중한 동화책인듯^^

  9. Commented by 거울의성 at 2011.07.08 23:46 신고

    제수씨 잘 보구 갑니다.

    석원이 선배 극명입니다..^^ 후훗 머리큰 아저씨..

    담에 또 보기루 했는데 그때도 ... 맘 편하게 잼나게 또 뵈요^^

    • Commented by Favicon of http://hamlove0801.tistory.com BlogIcon 하~암 at 2011.07.09 08:35 신고

      ㅎㅎ
      이렇게 글남겨주셔서 감사해요..
      우리사는 소소한이야기예요..
      다음에 기회되면 또 뵈여..^^
      즐거운 7월보내세요^^

  10. Commented by BlogIcon interior design offices in dubai at 2011.09.26 21:22 신고

    .님 블로그에 방금 그냥 한번 갔었는데요...음악과 그림이 좋아서....ㅎㅎ^

  11. Commented by Favicon of http://medermaforacne.com/mederma-for-acne-scars-reviews/ BlogIcon mederma for acne scars at 2011.10.29 03:13 신고

    담엔 수채화물감으로 도전해봐야겠습니다..

  12. Commented by Favicon of http://stickydeals.com/stores/snapfish/ BlogIcon Snapfish Deals at 2011.10.29 03:46 신고

    와콤 뱀부 cth 460인지 chl 460인지
    물어보는 거잖아욧

  13. Commented by Favicon of http://www.damngoodpennypicks.com BlogIcon Top Penny Stocks at 2011.10.29 04:37 신고

    고객님 친절한 답변을 위해..
    방금 타블릿을 뒤집어 봤습니다.
    CTH-661 이네요..
    좀 궁금증이 풀리셨나요..ㅋㅋ
    언제나 정성을 다하는 두자매 어뭉 함승희 였습니다..^^

  14. Commented by Favicon of http://www.dynodownloads.com BlogIcon Play Free Games at 2011.11.02 04:56 신고

    와콤 뱀부 cth 460인지 chl 460인지
    물어보는 거잖아욧

  15. Commented by Favicon of http://www.sscdubai.com/services/virtual-office-facilities/ BlogIcon dubai office at 2011.11.02 23:02 신고

    오마나~~~~!!!!! 이 블로그 왜 이렇게 재밌어요...하나 읽으면.. 다음 목록이 궁금해서 읽다보니까 시간 훅~갔어요~!!

  16. Commented by Favicon of http://www.coldwellbanker-ae.com/ BlogIcon dubai properties at 2011.11.02 23:02 신고

    관리자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는 댓글입니다

  17. Commented by Favicon of http://www.palma-re.com/ BlogIcon properties in dubai at 2011.11.02 23:02 신고

    제가알기론 V사인이 미쿡에서왔고 빅토리를의미하는게맞다던데요ㅋㅋ

  18. Commented by Favicon of http://www.surveymoneymachine.com/ BlogIcon Paid Surveys at 2011.11.05 21:15 신고

    그림 너무나 잘 그리세요.
    요런 거 모아서 그림동화책을 냈으면 참 좋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

  19. Commented by Favicon of http://www.outoftheboxsolutions.com.au/ BlogIcon Marketing Agency Melbourne at 2012.03.01 10:38 신고

    좀 다른 방식으로 사물을 볼 수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도록 특정 웹사이트에서 같은 멋진 맑은 아이디어를 제공하는 것은 아주 끝내주거든요.

  20. Commented by Favicon of http://elladaffa.herobo.com/makeityourring-diamond-engagement-rings BlogIcon promo indonesia alfamart at 2012.04.23 01:53 신고

    ㅋㅋ 두자매들은 참 좋겠어요.
    이렇게 즐거운 이야기들 속에서 살아갈 수 있으니..

    즐거운 한 주 되세요.

  21. Commented by Favicon of http://www.escorta-ta.ro BlogIcon dame de companie at 2012.05.25 01:51 신고

    저는 아이들이 말을 안들을때.. 망태할아버지를 부르곤 하지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