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가족이야기

주5일근무제 시행^^


명함 만들었어요..^^
오프라인 홍보중..ㅋㅋㅋ

안녕하세요..^^
두자매어뭉입니다..

육아로 지쳐...울보엄마가 되어가던 어느날..
그래 내자신을 찾자..

인정받는 ..딸..며느리 ..아내..엄마가 되기위해...
프로블로거 도전하게 되었습니다..

3달 정말 쪽잠자며..살림 육아..블로거...
쉬지않고 달렸네요..ㅠㅠ

그덕분에 많은 이웃분들을 알게되고..
저를 찾아주시는 이웃분들께..너무나도 감사드려요..^^
거북이 하기로 했었는데...ㅠㅠ

이제 막 저를 알아주신 이웃분들께서..
새내기인 저를 잊으실까 살짝 겁도나고..의욕과 욕심이 생겨서..
매일 포스팅을 쓰기로 했었죠.
그랬더니..좀 지치고 벅찬감이 있습니다..ㅠㅠ

잠자리에 들면..머리속이 복잡하여...내일은 무슨글과 그림을 그릴까??
불면증까지 생겼네요..ㅠㅠ
저의 상태는 지금 거의 메롱상태입니다..

살림도..육아도 뒷전이고..이러면서 무슨 육아라고 글을 쓸까..
이런생각에 아이에게 너무도 미안해지더라구여..ㅠㅠ

나자신도 지치고..아이에게도 미안하고..
이 블로거란게...재택근무라 보니 끊고 맺음이 없어요..ㅠㅠ

세달.....올블릿 광고 수입 274원...
악~~경제적으로 돈을 벌어야하는 상황인데..

리뷰..제휴..머천트..아직 공부해야될게 너무도 많으네요..^^
하루에도 수십번..네이버블로그할껄..하는 후회도 살짝하구여..ㅋㅋ
육아란게 엄마들과 공감대가 형성되야 되는지라 ^^

티스토리 적응하기도 버벅거리는데..ㅠㅠ
저 밑에 믹시겨우 붙였는데.ㄷㄷㄷ
왠...업그레이드 인건지..ㅠㅠ

아무튼 아이를 위해 주5일 근무 하기로 했습니다..ㅋㅋㅋ
주말은 아이들의 엄마로 돌아가야지요..^^
좀..즐기면서 할수있는 여유를 가져야겠어요...

오늘도 일일 포스팅 쓰시는 블로거님들...홧팅입니다..대단하심..^^

두자매이야기 포스팅 계획표

   화  수  목  
 육아일기  육아자료실 내맘데로ㅋㅋ 내맘데로..ㅋㅋ   육아일기
   색칠공부
돌잔치자료..등등
책추천
육아정보 
가족나들이 사진
일상다반사
 

나름 지켜보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우리 두자매 케릭터
저작권 등록했어요.

저작권이란게..창조한날로 부터 자연스럽게 생기는 것이긴 하나..
그래도..내맘 편하자고..공증을 받은것이지요..^^

 




오늘은 학원가는 날겸..재활용분리수거 하는날입니다..
아줌마에게 목요일의 의미란 이런거지요..^^

큰딸냄씨가 열이나서..걱정이네요..ㅠㅠ
환절기라서..요즘 목감기가 유행이라니 모두들 감기조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