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일기

너땜에 웃는다! 돌아온 사오정


둘째녀석 어린이집 이불로 쓰고있는
 
겉싸개!!
2주에 한번씩 세탁을 해서 원으로 보냅니다요^^

게우려고 거둬놨더니..그세 큰아이에겐 장난감이 되었습니다..

아마 블로그를 하기 전이였다면..
저지레 한다고 혼냈을지도 모르는데요..^^

육아블로그를 하면서..
하루하루 아이의 일상을 사진에 담는..착한 엄마가 되었네요..^^


나중에 우리 아이가 커서..이런사진을 보면 정말 좋아할듯 합니다..




헉~~!! 당신은 뉘신지요??


우하하하하하하하
무섭지 무섭지??~~

아니요~~!!

그냥 뉘신지??


나는야..사오정..
사오정이라고 들어봤나??..
전설속 인물이지..ㅋㅋㅋㅋ

무슨전설?? 
 안듣끼는 나라에서 온 할배정도 된다고 해야하나..ㅋㅋ

나를 잘모르는 사람들을 위해 내 프로필을 살짜악 공개할께

사오정 나라의 국기: 보청기

사오정의 생일: 잘 안들린day

사오정이 졸업한 고등학교: 뭐라高

사오정 나라의 숲: 안들林

사오정 나라의 바다: 다시 말海

사오정(沙悟淨)은 중국의 4대 기서 가운데 하나인 서유기 의 등장인물로, 그 외모가 하천의 괴수 형태를 지니고 있었는데 손오정조차 사오정을 처음에 요괴로 착각해서 공격하는 것을 삼장법사가 말리는 헤프닝이 벌어지기도 했다
허영만화백의 날아라 슈퍼보드 에서 사오정은 거적때기를 걸치고 허름한 외모를 가진 보라색 괴물로 나온다. 가는 귀를 먹어서(정확히는 머릿살의 주름에 귀가 파묻혀있다.) 주름을 걷고 귀에 대고 이야기를 하지 않으면
사오정은 전혀 엉뚱하게 알아듣는 캐릭터를 가지고 있었다

그냥 만화 케릭터 인줄 알았는데..프로필을 찾아보니..전설속의 인물이라..^^

뭐든지 장난감이 되는 아이들^^
6살의 천진난만함..개구진 모습에 엄마는 오늘도 웃습니다..


나름 진지하세요..^^ 뱃속에 인형까지 품어주시는 센스..


비오는 주말..집에만 있어도..심심하지 않아요..^^
이러구 놀거든요..ㅋㅋ


엄마가 사오정이라고 말하며 웃지만..
세대차이납니다..

사오정이 뭐냐고?? 사오정이 머야??

사오정을 모르는 녀석...ㅋㅋㅋ
다음에 만화 한번 보여줘야 겠네요..^^

엄마는 모래요정 바람돌이랑 호호아줌마..돈데크만..이런거 좋아했어..
엄마가 젤좋아하던 만화는..ㅋㅋ

닥터챔프


EBS에서 가끔 옛날 만화나오는데..닥터챔프는 안나오나..ㅋㅋ


사오정은 모르겠구여...쵸코 쵸코 과자가 먹고싶어요..^^

사오정 친구로는
저팔계 손오공 삼정법사 들이 있지요..^^

개구쟁이 하윤이..
가끔은 말썽부리는 아이들땜에 힘들때도 있지만
요런 모습 카메라에 담아 놓으면

나중에 커서..추억이 되겠지요..^^

냐하~`아~아~아~아~~~
미안~~
사실 엄마가 더 개구쟁이입니다..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