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일기

딸들에게 머리끄댕이 잡히던 그날 ㅠㅠ



아이들과  놀아주기 3탄 미용실 놀이 입니다..

대표적인 놀이들로는 병원놀이, 소꿉놀이, 미용놀이 등이 있는듯... 엄마놀이, 인형놀이..참 다양합니다..ㅋㅋ

오늘 하루는 뭘하고 놀아 줘야 하나 고민하다가...

늘 꾸미는걸 좋아하는 두딸에게 미용놀이를 하자고 제안했지요..

뛸듯이 기뻐하는 두자매..^^ 홍홍..

엄마가 안해도..둘이서 자주 하는놀이지만...

엄마랑 함께 하면 더욱더 잼나지요..^^



눌러 ▲주시면 감솨 ^^


첨엔 잘 하는듯 하더니..

둘다 손님안하고 미용사만 하겠다고..
티격태격 합니다..
ㅠㅠ

돌아가면서
 손님 1.손님2. 손님3



손님1 하은이
언니 미용사 손에 자신을 맡깁니다...
파마가 잘나와야할텐데요..^^

스퇄 그런거 없지요.. 미용사 맘입니다..ㅋㅋㅋ

잠시후 체인지..

손님과 미용사가 바뀌지요..^^

돈을 안받는대신 서로의 머리를 해줍니다..ㅋㅋ품앗이


그동안 쌓여있던 불만을 풀수있는 기회입니다..ㅋㅋ
언니라고 바줬던 나날들...두손 가득 힘을 줍니다..^^
.
.
.
.



헉....ㄷㄷㄷㄷ

예들아..살살~~


어미의 머리끄댕이를 잡을수 있는 기회이기도 하지요..ㄷㄷ

아~~ 아~~!!


안그래도 없는 머리숱..얼마나 빠진줄 몰라요 ㅠㅠ



아직 힘조절이 잘안되는 작은딸..
아프든지 말든지...작품활동에 열심히세요..ㅠㅠ


"어떻게 해드릴까요??"


알아서 예쁘게 해주세요..^^

그냥 관례지요..^^ 원하는 스퇄로 해줄것도 아니면서..ㅠㅠ



디자이너 한분과..그옆에 스탭한분..
두분이서..열심히 하십니다..^^


미안하다..내일 감는날이다..ㅋㅋ


대머리 될까봐 걱정입니다..
살살좀 해주세요..제발 ㅠㅠ


맘에 안들고...머리가 아파서..으앙~~ 우는 소리를 냈더니..
눈물을 닦아주네요..
^^


큰딸의 최신 유행스퇄..

작품명: 핀이란 핀은 싸그리



꺄올~~~~ 완전 예뻐!! ㅋㅋㅋ
자뻑중이신 큰딸냄씨


당장 빼~~!!

저러고 유치원 간다고 할까봐 무섭네요 ㅋㅋ

미용실 놀이가 끝나고..


다들 뿔뿔이 해산..

물론 뒤치닥 거리는 언제나 어미 몫 ㅠㅠ

그래도 포스팅꺼리 생겼다..ㅋㅋ

아이들도 엄마랑 잼있는 놀이를 해서 신난듯 합니다..^^


어미 머리끄댕이를 잡을수 있는 절호의 찬스..
그동안의 묶은..감정을 한번에..ㅠㅠ


4살 하은이 아직 혼자서 머리끈 묶는법을 모르지요..
팔아파서..중도 포기 ㅋㅋ


6살 하윤이 녀석..이제 혼자서 머리끈 묶는법을 터득했어요..^^

개성만점...자신만의 스타일을 고수중이십니다..^^



아이들과 하는 잼있는 놀이 ^^

2011/04/27 - 돌팔이 의사(병원놀이)
11/04/08 - 딸들이 차려준 진수성찬(소꿉놀이)



.
.
.
.
.
.
.
.
.

아이들과 놀아주는건 정말 쉬운일이 아니예요..ㅠㅠ


 베스트되었네요..^^ 감사합니니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