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r MissFlash_Div_Num = 1; -8" /> 두자매 이야기 :: '소개' 태그의 글 목록

'소개'에 해당되는 글 1건

  1. 2011.03.08 두자매를 소개합니다. (29)

두자매를 소개합니다.

육아일기 2011.03.08 15:21 posted by 하~암

저의 케릭터속 인물들이죠...
두자매 녀석들...아침에 일어나자 마자..사진좀 찍자고 졸라서..
엄마가 막졸라서..ㅋㅋ
오늘아침에 찍은 따끈따끈한 사진이예요..^^

그럼 우리 큰딸냄씨 부터 소개할께요..^^

세침한 우리 큰딸냄씨..누구보다..맘이 여리고..효녀예요..^^울보하윤아..엄마닮으면 안돼..ㅠㅠ


다음은 우리 작은딸냄씨..소개..


우리집 귀염둥이 막내..작은딸냄씨...
4살이지만..우리집 아이들이 다들 생일이 늦는바람에...ㅋㅋ
나이만 헛먹었심..ㅠㅠ
기저귀도 못땐것이..말은 뭐이리 잘하는지..
깜짝놀람..^^


좀있음 언니 잡아먹겠어요..
하윤아..빨리 도망가자...
하은이 따라온다..어흥..


우리딸냄씨들이.....머리를 요런모양으로 자주하거든요...

그런데..요즘엔..
제가 거의 반강제적으로..ㅋㅋ..

오늘만..묶고 가자..큰딸아~~제발..
사진 한장만 찍고..
요즘은 머리 안묶는다고 난리네요..
푸는게 더 이쁘다나..헉.._-,.-;

잘은딸은 순순히 먹혀들어가는데..ㄷㄷㄷ
작은딸 머리를 보고 샘들은..
분수머리라고 불러요..
야자수또는 분수..ㅋㅋ

앞으로...두자매 이야기 많이 놀러오세요..^^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우리 아이 성장일기]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
트랙백 0 , 댓글 29개가 달렸습니다.

  1. Commented by Favicon of http://kung2.tistory.com BlogIcon 놀다가쿵해쪄 at 2011.03.08 15:32

    저도 울 딸래미 하은이처럼 머리 묶어주는걸 좋아해요...
    저렇게 묶어주면 더 귀여운거 같아용~

  2. Commented by Favicon of http://kingo.tistory.com BlogIcon 하늘엔별 at 2011.03.08 15:43

    햐~~~~~
    너무 너무 귀엽네요. ^^

  3. Commented by at 2011.03.08 16:16

    비밀댓글입니다

    • Commented by Favicon of https://hamlove0801.tistory.com BlogIcon 하~암 at 2011.03.08 17:08 신고

      ㅋㅋㅋ
      거기서 터지심 안되는데..
      더 큰 야심작이 있는데..
      이건..큰프로잭트라 언제쯤 올릴수 있을런지요..ㅋㅋ
      아무튼..큰관심 늘 감사드립니다..

  4. Commented by Favicon of http://harangmom.tistory.com BlogIcon 하랑사랑 at 2011.03.08 18:08

    ㅎㅎㅎ 귀여워랑...아...저도 재주 있으면 우리 아그들 저렇게 케릭터 말들고 싶네요.
    평생에 얼마나 큰 선물이겠어요.

  5. Commented by Favicon of http://parkya.tistory.com BlogIcon 파크야 at 2011.03.08 21:06

    와 진짜 캐릭터랑 똑같아요 >_<
    두자매도 귀엽고 캐릭터도 귀엽고 사진찍으시는것은
    정말 실력이 대단하십니다 ^^

    • Commented by Favicon of https://hamlove0801.tistory.com BlogIcon 하~암 at 2011.03.08 21:19 신고

      비슷하기만 해도 성공입니다..ㅋㅋ
      제가 사진찍는걸 좋아하는데..
      잘 나왔다니 ^^ 암튼 댓글감사요..^^

  6. Commented by Favicon of https://22st.net BlogIcon 둥이 아빠 at 2011.03.08 23:48 신고

    이제는 2차 도메인이 많이 적응이 되신거 같아보여요^^

    사진 찍는 실력이 정말 대단하신거 같은데요

    내공좀 살짝 공개좀 해주세요.

    • Commented by Favicon of https://hamlove0801.tistory.com BlogIcon 하~암 at 2011.03.09 00:21 신고

      아직도..뭐가 먼지 몰겠어요..ㅋㅋ
      메뉴얼 모드로 찍으시죠??
      음..전...모자란 부분은 포토샵으로..샤삭 수정해요..^^
      내맘데로...안할때도 있고..
      분위기내고 싶을땐..언제든..포샵입니다..ㅋㅋ

  7. Commented by at 2011.03.09 00:22

    비밀댓글입니다

    • Commented by Favicon of https://hamlove0801.tistory.com BlogIcon 하~암 at 2011.03.09 00:27 신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조용히...귀신도 모르게 쓰고가셈..ㅋㅋ
      저여..ㅋㅋ
      이제 자야겠어요...^^
      블로거 슬렁슬렁 하면 되는줄 알았드만..
      지적재산..무한한 상상력..ㅋㅋ
      암튼...전 이제 좀 자야될듯..
      안녕히 주무삼..^^

  8. Commented by Favicon of https://yongphotos.com BlogIcon 용작가 at 2011.03.09 21:57 신고

    둘째머리스탈은 사과머리 아닌가요??ㅋㅋ
    귀엽습니다... ㅎㅎㅎ

  9. Commented by Favicon of http://soopssok.tistory.com BlogIcon 숲쏙 N at 2011.03.16 04:49

    아고 캐릭터가 너무 귀여워서 방문해 봤는데 ^&^ 아이들 얼굴과 어쩜 이리 잘도 매치가 되는지요?? 귀여워요...^^

  10. Commented by Favicon of http://www.walkview.co.kr BlogIcon 걷다보면 at 2011.03.30 05:34

    아이들 매우 귀여워요^^
    그리고 웹툰도 상당히 어울립니다^^

  11. Commented by Favicon of http://sunshine513 BlogIcon 조선의국모 at 2011.03.31 17:05

    와~보기만해도 예쁘고 사랑스럽네요.

    역시 둘이가 보기 좋습니다.^^

    좋은하루 보내세요~^^*

  12. Commented by Favicon of http://bkyyb.tistory.com BlogIcon 보기다 at 2011.04.04 15:08

    안녕하세요~ 만화그리시는군요.
    (저 추천 눌렀는데 마이쮸는 언제 주시나요?ㅎㅎ)
    이쁜 두 따님 덕분에 매일이 즐거우시겠습니다.
    행복하고 포근한 봄 맞이하세요~

  13. Commented by Favicon of http://www.mp3fundoo.com/housefull-2-songs-2012-mp3-free-download.html BlogIcon Housefull 2 Songs at 2012.03.05 16:08

    이 게시물을 감사하기 위해 어떤 단어도 없어요 ..... 정말 내가이 게시물에서 인상적이

  14. Commented by Favicon of http://dhinchaksongs.com/bollywood-songs-download.html BlogIcon Bollywood Songs Download at 2012.05.28 16:41

    이런 게시물을 모색했다. 정말 상쾌한 정보는 보장합니다.많이 감사합니다.

  15. Commented by Favicon of http://www.dhinchaksongs.com/ BlogIcon Hindi Songs Download at 2012.05.28 16:41

    이 정보를 읽기 주셔서 감사 드리고 싶습니다, ​​정말이 위대한 공유 감사합니다.

  16. Commented by Favicon of http://www.mp3fundoo.net/kannada-songs.php BlogIcon Kannada Songs Download at 2012.05.28 16:42

    나는 대단히 당신이 언급한 내용과 함께 기쁘게 생각합니다. 난 모든 약간의 부분을 즐겼다. 그것은 참으로 정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17. Commented by Favicon of http://www.mp3fundoo.net/indian-pop-remix-songs.php BlogIcon Remix Songs Download at 2012.05.28 16:42

    친절하게 설명했다. 그것은 실제로 당신의 매력적인 문체를 통해 새로운 방문자를 멈출 예술이지. 참으로 인상적이고 좋은 정보를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