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가족 나들이

블로그 이웃덕에 즐거웠던 우리아이들



♬~떼굴 떼굴 굴러라 "코코몽 녹색 놀이터 "


지난주말  무더운 여름날씨...
아이들과 뭘하고 놀아줄까..고민고민 하다가
실내놀이터..코코몽 녹색놀이터에 다녀왔어요..^^ 공짜로 ㅋㅋㅋ

이웃이신 다고은님께서 얼마전에 이벤트하셨었는데요..
감사하게도...VIP 초대권 4장을 보내주셨습니다.

자필편지와 함께 들어있던 초대권..너무도 감사드려요..^^

다고은님
블로그 고고씽 ▶ http://dagoen.com/
아이들과 함께 하면 좋은 여행지나 주말 나들이 장소 육아 블로그를 운영중이십니다.


덕분에 우리두자매들..너무도 잼이나게 놀았습니다..


코코몽은 냉장고 나라 친구들입니다.

소세지 원숭이,계란 토끼,오이악어,파닭,당근 당나귀,무버섯 소 ,완두콩, 새우튀김 강아지 등등
귀여운 케릭터들이 나오지요..^^


위치는 서울 신도림 테크노마트 5층!! 7월17일 까지합니다.


http://playcocomong.com(코코몽 녹색놀이터)


코코몽과 친구들의 공연도 보고..율동도 따라해봅니다..^^



미끄럼틀도 타구여..타고 타고 또타고...완전 신이났지요..^^


 

푹신 푹신 구름위를 달리는 느낌...^^  돌고 돌고 또돌고 빙글빙글..^^

아이들만 들어가서 놀아야 하는데...외국 어른님이 뛰어 댕기셔서..좀 곤혹 스러웠네요..ㅋㅋ
아르바이트 학색이..바디랭기지로 엑스자 표시를 해주었니..
알아들어시고 내려가셨지요..ㅋㅋ



신나는 타잔놀이..^^아~~아아~~!!!



작은딸은 아직 사용법을 몰라 못타고 큰딸은 타고 또 타고 신나셨쎄여..^^


가장 맘에 들었던...배타기..ㅋㅋ
노를 저으면 배가 앞으로 가지요..^^ 노젖는건 언니의 몫 ~~!!

힘없는 언니ㅠㅠ
배는 늘 그자리..지나가던 배가 밀어주면 그때나 움직입니다..ㅋㅋ


날더운날 실내놀이터 에서 여러가지 체험도 하고
우리두자매들 신나게 놀다 왔습니다..^^


떼구르르 공도 굴리고 ^^



난생처음 해보는 신기한 체험들까지..

언니랑 같이 맞춰서 해야하는데..아직 삐그덕 거리는 두녀석들 ^^


신기한 자전거와 외발 운전대까지

호기심 많은 아이들에겐 좋은 놀꺼리 볼꺼리 였어요..^^


요즘 우리 큰딸이 낚시 삼매경에 빠져있네요..여기서도 낚시를 하게될줄이야..
작은딸은 아직 못하는게 많아서 아빠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혼자서도 척척..여기저기 뛰어댕기고 날라다니는 큰딸을 따라 다니느라..
엄마는 금새 녹초가 되어버리지요..

아빠는 하은이 짝꿍
엄마는 하윤이 짝꿍



공연보고... 기념촬영...

제일 귀여운 계란토끼 아로미와 함께 찰칵..^^

두딸들..얼마나 잼있었어??

"이만큼~~이만큼^^  우주만큼 땅만큼.."

"십백번!! " -,.-a

아주아주 잼있었다는 두자매들

그랴..엄마아빠는 너희들 쫒아다니느라..좀 고생스러웠지만..
너희들만 즐겁다면야~~ ^^

블로그를 하다보니 좋은 이웃분들도 생기고
덕분에 아이들과 좋은 추억 만들고 왔습니다..

다고은님 다시한번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