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가족 나들이

대학캠퍼스에서 먹었던 꿀맛 음료수



 

지난 주말 시댁에 다녀왔어요..^^
랑구는 익산이 고향이지요..^^ 전주에는 시부모님이 계세요.

결혼하고 남편따라 처음가본 전라도..ㅋㅋ

전주..전라도..음식들은 정말 맛있지요..^^감탄


가는길에 날씨가 정말 좋았어요..^^ 한여름
와~~ 날씨가 좋다

아이들 입에서 연신 환호성이 나옵니다..

차에서 졸다가 내린 휴게소..ㅋㅋ 휴게소에 들려서 간단히 점심을 먹기로 했어요..^^





 

어머니께서 사진찍으신다자나..우린 그냥 요롷고롬 서있음 되는겨..ㅋㅋㅋ

휴게소에서 시킨
시원한 냉모밀

아이들도 저도 냉모밀 완전 좋아합니다..ㅋㅋ






그런데 뭘....
우동면발 까지 주셨는지 ㅠㅠ
넘치는 사랑에 감솨 ㅋㅋ

그냥 웃으며 먹었네요..ㅋㅋ


그리고 도착한 익산..

아빠가 다니던 대학교에 놀러왔어요..^^
원광대..


아빠의 추억 밟기..^^

"여봉 언년이랑 걸었어??"

ㅋㅋ


 

아이들과 함께 거닐었어요..




물고기 삼매경에 빠지신 아이들..^^
잉어들도 배가고픈지 사람만 졸졸 따라다닙니다..

울랑구..
"제들 눈 보이나봐"

뻐끔 뻐끔..잉어도 눈이있는데 그럼..보이겠지..


밥 주지 말라고..적혀있어서..못주겠당 쏘리..ㅠㅠ




 

봄이 지났지요..멋드러지게 펴있던 벚꽃들이 지고..

그밑엔 버찌열매들이..다다닥 떨어져 있어요..^^
아이들은 열매 줍느라 신이 났지요..^^





날씨가 너무도 화창했어요

정말 한여름..
땀이 송글송글...

목이 마르던 그때...


 

큰딸의 눈에..주인잃은 동전이 반짝 !!



500원 득템..~~!!


뭐할꺼야 물었더니..아빠를 준답디다..

그래서 기념샷을 찍는데..
ㅋㅋㅋ






어여 갑시다..음료수 먹으러..ㅋㅋ
아빠 준다더니..음료수 뽑아 달라고..ㅠㅠ




공짜라 더욱 맛나지요..^^

이날 우리는 포도맛 음료수로 갈등을 달랬습니다..ㅋㅋㅋ

시간날때 아이들 데리고
운동장 한번 털어야 겠습니다..
키질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