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가족 나들이

우리집 뒷산에서본 우주선과 신기한꽃


주말..남편은 일하러 가고....심심해 하는 아이들을 위해..
아이들과 뒷산 나들이를 나갔습니다..

우리집 뒷산은..좀 유명한 북한산 입니다...
아파트 뒷편에..바로 북한산이 있지요..^^  뒷동산 치곤 너무도 으리으리한 산이라...
아직 정상을 밟아보진 못했습니다..
아파트 뒤편으로 둘레길과 생태공원이 조성되어 있지요^^

아이들과..북한산 생태공원에 올라가기로 했습니다..


올라가는길..
힘들어하는아이들을 위해잠시 쉬었다 가는데....

산책을 하고 내려오시는 강아지들을 만났지요..^^


추천은 나의힘^^

자~~조금만 더가면돼~..^^ 힘내!! 딸들...다와간다..


드디어 생태공원도착
.
.
.


작년에 한창 공사를 하더니..

멀..이런걸다~~
못보던 우주선이 떡하니 있더군요...

 


북서울숲에서 사라졌다더니..여기에 와있네요..ㅠㅠ

우주선에서 좀 놀아주고...


자~~아쉽지만 가자 얘들아~~

내려오는길...아이들 사진을 찍어주는데..

큰딸냄씨께서
"와~~꽃이다~~!!"

하더군요..^^

진짜!! 어디?어디?
 .



당췌..성북구의 계략이 먼지?ㅋㅋ

아이들의 동심과...엄마의 설렘은.....

잠시..멍~~~~ㅋㅋㅋ

그래도..웃음꽃이 만발했네요..^^

빨리 완연한 봄이 왔음 좋겠네요..^^
맛만 살금살금 보여주곤 안오네요..^^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우리 아이 성장일기]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