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가족이야기

너지금 뭐하니? 나?^^


요즘 친구들이..제가 뭐하는지 궁금한가 봅니다...
싸이블로그에다..적어놓았는데두....
전화로..물어보네요..^^
암튼...프로블로거 할꺼라고...얘기했습니다...
다들..그게 먼데??
뭐하는건데?? (요~~요런 반응이죠 -,.-)흠냐흠냐

저는 올해나이 31살의...두자매..어뭉입니다..
좀 젊은 엄마죠..ㅋㅋ 25살에 결혼했습니다.....
그리고..결혼하자마자..아이가 생겨..
6년동안...주구장창~~
임신 출산 육아만 했던 아줌마예요...

그동안..심한 우울증을 겪어
죽음과 맞써 싸웠다고..할만큼..심한 우울증  주부 우울증 ㅠㅠ앓았습니다...
용기내어..병원치료도 받아보았죠..한달..

모든사람들이 다들 행복한척하고 살고...저역시도..그러고 살았습니다..
그러다.."임금님 귀는 당나귀귀" 하고..내홈피에...자신있게..우울증으로 병원댕긴다 했두만..
여기저기서..연락오고 난리났습니다..
(난리까진 ㅋㅋ요건 좀 오바ㅋㅋ)
너두 나두...다 우울증에.. 시집안간 처자도 죽겠다..카고..ㅠㅠ

주부 우울증은 이해를 했습죠..
육아는 강한남자도..울게만드는거라고 생각하거든여..
그런데..시집안간..넌 왜그러니?? 물어봤더니..

이친구 말이
..
" 일하기 싫다네요 적성에 안맞아서..일하긴싫고..할줄아는것도 없고 돈도없고..ㅠㅠ
그러면서 하는말...너는 애들때문에라도 살지..책임감이 있잖아...행복한 가족이란 목표도 있고..

사람사이의 공식 하나 -입장차이 (모든것을 알면 용서가 된다) 대화의 필요성이 느껴집니다..
누구의 짐이 더무거울까?..세상엔 자신이 젤 힘든데..
우울증은 책임감 마저 놓아버리는 병이란걸..


그때는 이친구가..배가부르구나..이생각을 했는데..
요즘 저는...요..프로블로거가 될생각에...날라다닙니다..살맛난다고 해야하나^^
그러고 보니...이친구 입장도 이해가 되드라구여...

자신이 좋아하는일(재능,적성)을 하면서 돈을 번다면..얼마나 행복할까?
그런데 적성에 맞는일 하는 사람이 어디많겠냐구여 ㅠㅠ
적성이 뭔지도 모르는 사람도 많고...다들 입에 풀칠하기 바쁜데..ㅠㅠ
우리엄만 호미질 잘해서...힘든 농사 짓는게  아닌데..ㅠㅠ

그러던중..유년시절의 저를 돌아보는 계기가 되었네요^^
어린시절의 저는 그림그리기를 좋아하던 녀석이었습니다....
하지만 여러사정상...그렇지못했네요..ㅠㅠ

제 자랑질좀 할께요..^^ㅋㅋ 비위가 약하신 분들은...그냥 잊어주시고..ㅋㅋ
손재주...재능 1%를 가지고 태어났네요..아주 감사할 일이죠..
그림을 배운적은 없습니다.. 다들 ..니가 그린그림이냐?? 진짜냐?? 배웠냐?? 아니요
전문가들이 보신다면..제그림이 무척 어설프실꺼라 압니다..ㅠㅠ

그래서3월부터 2개월간 일러스트 학원다녀요.....
2달동안 나의 실력을 최상으로 끓어올리긴 힘들겠지만..
죽음하고 싸워 이긴 저이기에...열정만큼은 누구보다도..↑

졸려요ㅋㅋ빡시네요.ㅠㅠ
그래도 열심히...육아 살림 블로그 3박자 제대로 맞춰볼려구여..

우리는 어제 죽은이가 그토록 바라던 오늘을 살고 있잖아요..모두들 힘내세요..^^


오늘 첨으로 가는 학원  
아침 댓바람부터 일어나..애들등원시키고 신나게 콧물 날리며...뛰어간학원인데
오전9시30분 수업 들으러 갔는데..ㅠㅠ
9시10쯤..도착해보니..문이 굳게 닫혀 있네요..
문열어 주세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