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가족 나들이

일산호수공원으로 나들이 고고씽 ^^



 

연휴가 길었던 한주가 지났네요..^^ 

일하는 남편...그리고 쉬는 딸들..ㄷㄷ

놀아달라는 딸들덕분에..잠깐 포스팅을 쉬었네요..ㅋㅋ

찡얼대는..마눌과 토끼같은 새끼들을 위해..잠깐 시간을 내어주신 랑구님...

올만에..도시락싸서...일산호수공원에 다녀왔어요..^^

집에서 가까운곳은 아니지만...일하는 남편따라..여기저기 잘 돌아다닙니다..^^




 

소풍..가자고 매일 노래를 부르는 두자매들 ^^
엄마는 도시락 준비로 아침부터 분주했지요....일단 호수공원에서..돗자리 부터 깔고..^^


 

김밥과..유부초밥..과일로..도시락을 쌌어요..^^



김밥보다..오렌지 쥬스에 눈이 가던 녀석들..^^

맛있니??


 큰딸은..오렌지쥬스 광입니다..

밥보다..물,음료,우유를 더 좋아하지요..ㅠㅠ



 

나의 보물같은 두녀석...잠깐의 나들이에 엄청 신났지요..^^
그래..너희들이 좋으면 애미 애비도 좋다..ㅋㅋ


 

여기 저기 뛰어댕기고..애미는..오늘도 아이들 교통정리로 바쁩니다..ㅠㅠ



꽃향기도 맡고...민들레란 민들레는 다 불고 돌아댕기고..^^

엄마는 열심히 셔터질..^^



귀여운 작은딸..하은이 사진찍자^^

브이질 ~~^^ 엄마표 스커트를 입은 두자매들..^^



예쁜 큰딸 하윤이..

통제불능 아가씨 잡으러 댕기느라..엄마는 바쁩니다..^^




 

작년엔 경포호수에서 자전거 탔는데..정말 아이들이 좋아하지요..^^

4인가족타기엔 정말 좋은 자전거..^^
일산 호수공원에서..아이들이랑 즐거운 시간보냈습니다..



30분에 만원..^^

30분동안 아이들의 웃음소리가 끊이지 않았어요^^

그뒤엔..

애미애비의 헉헉..노젖는 소리..ㅠㅠ
애비한번
애미한번



일산 라페스타에서...아이스크림도 먹고..

500원짜리 비행기랑...500원짜리 두더지 게임..^^

두자매 나들이는 즐거웠습니다..^^




스트레스 풀려고 했는데....

잘안되네요..^^

두더지를 때리는 언니를 보고..
동생이..두더지 아야 하니깐..때리지 말라고 했지요..^^

 연휴 잘보내셨나요??

우리가족은...이렇게 보냈습니다..
즐거운 한주 다시금 시작 해야겠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