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결혼생활

드라마속 주인공과 사랑에 빠진 아줌마




요즘 월요일 화요일 밤마다..
정신이 혼미해 집니다..

아줌마 가슴이 두근두근...

sbs게 거짓말을 해봐 에 푹 빠져 살지요..^0^

현빈 오빠야가..군대를 간후..

마음이 적적 했었는데...

요즘엔 강지환 오빠야 때문에...설레임으로 일주일이 기다려집니다..

아줌마의 일탈..ㅋㅋ

대리 만족으로..설레임을 느끼고 싶은 아줌마..

아이들을 재우고..

티비를 보고있노라면.....시간이 너무 빨리가네요..ㅠㅠ


어제 드디어..둘이 조댕이 박치기를 했습니다..

Get Microsoft Silverlight  

꺄악~~~~~~~ 아줌마..
혈압상승...
구급차 대기

부끄부끄

두근두근

순간 윤은혜 밀쳐버리고 싶은 충동도 있었지만..ㅋㅋ

참아야지요..
둘이 정말 잘됬음 좋겠어요..^^

삼각관계..훼방 그런거 하지말고..
그냥..쭈욱~~ 순탄하게 갔으면 좋겠네요..^^

대리만족으로 느끼는 설레임에..아줌마인 나도..
여자라는 사실을 다시한번 느낍니다..

드라마 대용은 대충..
5급공무원 공아정(윤은혜).
재벌 기업가 현기준(강지환).

가짜 결혼생활을 시작으로 달달한..로맨스..
신데렐라가..된다는 뭐 그런 내용이지요..^^

여자라면 누구나 꿈꾸는..
신데렐라..^^



저도 나름 신데렐라네요..ㅋㅋ
.
.
.


변신전 데렐라..~~

청소하고 밥하고..구박받는..ㅠㅠ
ㅋㅋ

엔딩장면이..뇌리를 심하게 스쳤어요..~~
댕~~~

아쉬움에...예고편을 뚫어져라 쳐다 봅니다..
담주까지 어떻게 기다려야 하나..ㅠㅠ

가슴은 벌렁벌렁
얼굴은 울그락 불그락..

현기준의 매력에 폭 빠져있는데..



마침
뉘늦게 랑구님이 퇴근하셨어요...
들어온 랑구에게..

"엽옹~~ 나도 연애하고 싶다..!!"


"미쳤냐??"

아니지요 도친거지요..


-,.-m 자폭~~!!

내가  남자가 없는것도 아니고..
남편이 있는데
우리둘이 연애하면 되지~!!ㅋㅋ

남편에게 앵겨붙어 보지만...영...설레임은 없네요..
돈주고 살수도 없고..흠냐흠냐

결혼 6년차

의리로 살지요 ^^..
아자~~!!아자..홧팅~~!!



우리도 예전엔..달콤했던 시절이 있었는데..

이제는 가족이지요..!!

너와나
너는 기둥..
나는 울타리..
삐약 삐약 병아리 새끼를 돌봐야하는..
의무를 지닌..부모 ㅋㅋ


저이러다..일본 아줌마들 처럼..여기저기..날라 다니는거 아닌지 모르겠어요..^^

당분간...내거해 를 보면서..
행복할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