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가족이야기

블로그 수익으로 한턱쏘던날



블로그를 시작한지 어느덧 5개월

1월부터 시작했군여....정말 미친듯이 달렸네요..
모든 분들이 그러시겠지만..

아이를 키우며 엄마로 살던 저는...
나도 하고싶은 일이 있었음 좋겠다....

그러다가 머니야님의 책을 접하고...
티스토리에 입문한지 5개월 되어갑니다..^^

그전부터..개인홈피에 아이들사진과 취미생활을 올리며..
홈피꾸미기를 즐겼던 저는  
이제서야..이런세계가 있다는걸 알고서..
주먹으로 땅을 얼마나 쳤는지 몰라요..ㅋㅋㅋ


주부 블로거...
아이를 키우면서...그림을 그리고 사진을 찍고..소재를 찾고 
살림 육아
정말 열심히 달리고 달렸습니다..


재택근무라서...꼬질 꼬질해져가는 내모습...
나도 당당히 나름 일하는데...
돈은 안되고..ㅠㅠ

세상에 쉬운일이 없지요..
1일 1포스팅..
좋은 소재를 찾아 갈구하는 내모습...어흥
사진기를 손에서 놓을수가 없었어요..
수많은 사진들 정리가 안된사진들..컴터가 터질려 그러네요..ㅠㅠ

메모도 필수지요..


주부 블로거의 하루


매일 아침 6시에 일어나
이웃님들을 방문합니다...

그리고 아이들 등원을 시키고..

밀린 살림을 하고
포스팅을쓰고..

그러다 보면
어느덧 아이들 올시간이

먹이고 씻기고 재우고..
그러다 보면 10시

그렇게 매일 매일 하루가 반복되었네요..ㅠㅠ


꾸준함 만이 살길일까요..??

블로그 시작하고..다크서클을 끌고 다닙니다..ㅋㅋ

수익 ?? 수익??

내가 지금 선택한 이길이 정말 잘한것인지 의문도 살짝 들고
목표가 있으니 열심히 해야지요..
지쳐갈때쯔음..

가뭄의 단비가 왔어요..^^

4월달에 다음뷰에서 영화예매권을 받았습니다..

오~~~ 감동의 쓰나미..ㅠㅠ

그리고 5월 다음뷰에서 첫 활동지원금을 받았습니다..

ㅠㅠ

작은 돈이지만...남편에게 돈벌었다고 자랑도 하고..
큰소리도 좀 쳤어요 ^^

그리고 한턱 쏘기로 했지요 ..ㅋㅋㅋ


영화는 요즘 흥행중인 써니~~!!


개인적으로 영화는 ★★★

랑구랑 같이 봐서 그런가..ㅋㅋ
아줌마들이랑 우루루루..다같이 본다면...더욱 더 잼있었을듯..
엄마..여자들의 자아찾기..
옛추억 회상..
그래도 재밌게 보고 왔네요..^^

마지막 랑구가 저에게 살짝 귓말을 합니다..

"너는 저런친구 없냐??"

칠공주파 리더 진희경씨가 마직막 유언으로
친구들에게 많은 재산을 남기고 가거든여...ㅋㅋ

너는 없냐?? ㅋㅋ


가까운 CGV는 안되고..
동대문 으로 갔습니다..^^


꾸어맨은 사지 말라니깐..ㅠㅠ
기어코 들고 나오시는 랑구님 ㅋㅋ


오랜만에 오붓하게 영화를 봤지여..^^
아이들은요...유치원  어린이집에서 잘놀고 있겠지요..ㅋㅋ


엄마 아빠도..콧구멍에 바람좀 =3=3
그래야..힘이 나지요..^^


엽옹 ...맛있게 드세용...

제가사는거에요..^^
제가 사는 거에요..^^
제가 사는 거지요..^^
제가 사는겁니다.!!!!!



늘 블로그 하는 마눌을 응원해준 든든한 지원군...
랑구님 고마워용..^^

내 더 열심히할께..ㅋㅋ

영화보고...밥먹고..
돈을 계산해봤지요...헉...
조금 밖에 안남았네요..ㅋㅋㅋ

집으로 오려는데...
애미는 아이들 옷이 눈에 밟혀..결국 바지 두벌을 샀습니다..

그리고..완전 개털되었지요..ㅠㅠ
더군다나 마이너스 ^^


작은 돈이지만..
결혼하고..내힘으로 처음 돈을 벌었다는것 만으로도..
너무도 뿌듯하네요..^^

그런데 누군가 프로블로거를 꿈꾼다면..
살알짝 말리고 싶어요..ㅋㅋ

차라리 봉제인형 눈깔 다는게 더나을듯 ㅋㅋ


다음뷰 활동 지원금 좀더 확대되었음 좋겠네요..^^
모든 블로거들의 바램이겠지요..^^


오늘은 지방에 내려가서 이웃님들 방문을 못할듯 합니다..죄송 ㅠㅠ

즐거운 일요일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