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일기

좀 떨어져..ㅠㅠ



뱃속에서 열달 고이품어..
죽을 고비를 넘겨
바깥 세상에..내 놨으면..

이제 좀.. 독립하면 안되겠니??


뱃속에 있을때가..좋아..
뱃속에 있을때 실컷놀아라..^^

먼저 육아를 하신분들의 조언이었죠...

앵에 엥에..~~ 배고프다고 울고..쌌다고 울고..심심하다 울고..
맨날울어..ㅠㅠ
차라리 말이라도 하면..왜 우는지라도 알지..

가장많이 우는게
안아주세요..~~엥엥 안아주세요..엥엥

안고 가만히 있으면돼냐??

아니죠..흔들어야죠...살랑살랑...쎄근쎄근...

연신.....아이가 잠들때 까지.....

드디어 잠들었어요..^^ 야호..

내려놓는순간..

앵에 앵에....앵에..ㅠㅠ

뒷통수 센서가 작동했지요...ㅠㅠ

업고 안고..그렇게 키운지..



 언 6년...이제는 하산할때도 된듯하야...

내려가라 했습니다.

그랬더니..


티비볼때....잠잘때...잠시도..가만두질 않네요..

어느새 자석처럼 붙어있는 아이들

자유를 달라...제발...!!

엉엉엉...ㅠㅠ



아빠는 미크럼틀이 아니지요


아버지 티비좀 보시게 그만들하렴

2빠가 대기중입니다..



책도 아버지 무릎에서 봐야 잼나지요..^^


쇼파는 멋으로 있니?



아이들은 잘때가 가장 예쁩니다.^^ ★★★

육아를 하시는분들이시라면 다들 공감하실듯..


그때가 비로소...우리의 자유시간 이지요..ㅠㅠ



얘들아..이거(호비를 틀어주고) 보고 있어??
 

엄마 일좀 할께..!!


작은딸 목소리 입니다..play~~▶

또 저를 찾네요 ㄷㄷㄷ

스킨쉽

정서적, 정신적 으로 안정감을 주는 중요한 요소

스킨쉽으로 엄마에게 보호받고 있고 사랑받고 있다는 느낌을 얻는..아이들
이런걸.."자궁으로의 회귀" 욕구 라고 하네요..

그럼 뱃속으로 도루 들어가든가..ㅠㅠ

아이들에게 안정감을 준다니...아이들은 역시 사랑을 먹고 자라는게 분명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