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일기

클레이로 우리 아이 만들기 ^^



주말..랑구는 늘 바쁘시고...^^

아이들과 놀아주기로 했으니..

아이들의 엄마로 돌아갈 시간...
아이들과 ..클레이 점토 놀이를 하기로 했지요..^^

조물딱 거리는게 창의력에도 좋고..촉감에도 좋아..
아이들 놀이론.. 좋은듯..

엄마가 더신났네요..^^
열과 성을 다해..우리 두자매 케릭터 를 만들어 보기로 했습니다...ㅋㅋ



열심히 조물딱 거리는 두 딸냄씨들..^^


실패작ㅠㅠ..그냥 너그들 가지고 놀으렴..^^


정체 불명의 강아지..ㅋㅋ


공을 들여 만든 작품..쉬운게 아니네요..^^


가지고 놀겠다는 딸냄씨들에게..

실패작..강아지와 뚱보 하은이를 주기로 했습니다..


잘가지고 놀으렴..^^
.
.
..
.
,
.
.


강렬한 똥침한방에 ㅠㅠ


엄마의 몇시간의 노고는..

몇분만에..ㅠㅠ



올만에..베스트 먹어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