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결혼생활

TV로 보는 부부사이



 

 


얼마전 티비를 바꿨습니다..

벽걸이 쓰리디 TV로...^^

그런데....여기에서도..부부의 차이가 있드라구여..^^

저는...아이들 키우면서..집구석이 좁아..

거실장을 치우고....거실의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


벽걸이 티비를 사기로 맘을 먹었습니다.. 물론 좋은게 좋은거 알지요...

맘같아서는..저도 현빈 오빠야가 나오는 스마트 티비 사고싶은데...

현실은 그렇지 못하니깐요
...


그런데 남편은 조금? 다르더라구여..ㅠㅠ

이왕이면...스마트한거 사고싶은거죠..

아줌마 설득 들어가십니다..

욥오~~ 우리 형평상.....이건 아니지요...
.
.

그래서.. ... LED 3D 티비로 샀습니다..^^


랑구는 워낙 영화광이라...ㅠㅠ  밤에 혼자..썬글라스 끼고...영화를 관람하시죠..

어질어질...공룡 뛰 댕기고 벽돌 날라댕기고..귀신나올판이예요..

~~~~~ 나는...포스팅에 살림에. 육아에...그 썬글라스 낄시간도 없는데...ㅠㅠ


요 TV의 최대 수해자는 남편 분이십니다....

결혼준비할때 부터.

홈씨어터.. 노래를 부르고..그때당시..PDP 티비는 400만원을 호가하고 있었지요...

신혼부부 집엔 거실이 없었어요..ㅠㅠ

집은 코딱지 만한데....홈시어트를 도대체 머리에 이고 살자는건지..??

알콩달콩...싸우다가..결혼하네 마네..싸우다가...

2005년당시...슬림(?)티비...150을 주고  샀습죠..

요때가 막...벽걸이 티비가 나오기 시작한 시점이라..~~저에겐 너무도 부담스러운 가격이였네요.

어제 그 정든 나의 혼수품...슬림? 티비를 처분하려고 전화를 걸었습니다..


띠리링~~

재활용품 센터죠?..

티비 사가세요..^^ 00 슬림티비예요..

"안사요!!~~ 뚝!!"

ㅠㅠ


 


참고로 안방엔 작은 LCD 티비가 있어서...더이상 둘곳이 없네요..^^

인터넷을 뒤지다가...중고시장에서 슬림티비가 24만원에 팔렸다는..글이 있어..

클릭...희망의 눈빛..^0^



 


그런데.. 날짜가  날짜가...ㅠㅠ

티비야..널 어쩌면 좋니?? 가구할래?? 장식품할래?ㅠㅠ